게임 내 세계관 구성하는 주요 세력·캐릭터 소개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7일 열린 지스타 2022 현장을 통해 엑스엘게임즈가 개발중인 신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프리뷰 트레일러를 최초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게임 개발 환경과 동일한 언리얼 엔진4로 제작, 실제 아키에이지 워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았다. 전투 씬 별 하이라이트 컷을 활용해 주요 인물들의 전투를 구현함과 동시에 대형 몬스터로 보이는 ‘크라켄’도 엿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영상 공개와 함께 아키에이지 워 티저 페이지도 정식으로 업데이트됐다. ‘이즈나 왕가’, ‘초승달 왕좌’, ‘안델프 공화국’, ‘마리아노플’까지 세계관을 구성하는 4개의 주요 세력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 5개 종족의 각 대표 캐릭터도 확인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워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지스타 2022’에 참가해 현장을 방문한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게임 전문 인플루언서 ‘카사노박’의 게임 소개 영상이 현장 공개 및 온라인으로 송출되며 아키에이지 퀴즈쇼 ‘아퀴즈? Yes!’를 통해 현장을 방문한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인기 인플루언서 ‘이아린’, ‘퀸다미’가 게임 내 주요 캐릭터인 ‘멜리사라’와 ‘캐시에스더’의 코스프레를 선보인다.

카카오게임즈 유튜브 채널에서 아키에이지 워의 프리뷰 트레일러 영상에 ‘좋아요!’를 누른 인원에 한해 굿즈를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제작사인 엑스엘게임즈가 직접 개발 중인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원작의 향수를 자극하는 스토리와 캐릭터,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이 특징이다.

원작 아키에이지 대비 전쟁 콘텐츠를 포함한 전투 요소가 강조됐고 이용자는 필드전은 물론 대규모 공성전과 바다를 무대로 한 해상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