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전경./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전경./부영그룹

[포쓰저널=홍윤기 기자]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스키 시즌을 맞아 스키강사 및 스키패트롤 등 동계 아르바이트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스포츠, 객실, 식음, 관리 지원 부문이다.

스포츠 부문은 스키·보드강사(유아·보드 포함), 인터스키, 스키패트롤, 스키렌탈, 리프트 안전요원, 눈썰매장안전요원 등을 모집한다.

△객실 부문은 가족호텔(웰컴센터&동프런트), 사우나, 예약·교환 △식음 부문은 식음업장 홀써빙, 조리사·조리보조 및 배식 △관리 지원 부문은 간호사(응급구조사), 회원관리, 도로제설, 일일스키, 매표소 캐셔, 고객안내센터 업무 등을 각각 모집한다.

근무기간은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5개월(모집부문별 근무기간 상이함)이다. 

서류 접수는 28일 오후 6까지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전형 순이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스키시즌을 앞두고 시즌권 특별 할인판매를 하고 있다. 스키 시즌권 1차 특가 판매는 17일까지 진행됐다.

2차 특가 판매는 31일부터 11월 9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11월 10일부터 폐장일까지는 정상가로 판매된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신설 권종 통합권Ⅱ는 1·2차 특가 판매 기간에만 구입이 가능하다. 통합권Ⅰ·Ⅱ는 스키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시즌 중 언제든 이용이 가능하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해발 1520m 설천봉에서 시작하는 6.1km의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를 비롯해 34면의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와 최고 경사 76도에 이르는 레이더스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키장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