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롯데GRS
이미지=롯데GRS

◇ 롯데리아, 신상 버거 ‘힙&핫 치킨버거’ 공개

롯데GRS는 롯데리아가 신제품 ‘힙&핫 치킨버거’를 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힙&핫 치킨버거는  2018년 이후 약 4년만에 출시한 치킨패티를 활용한 제품이다. 양념치킨 소스와 적채피클을 올려 수제버거와 같은 비쥬얼을 가진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롯데리아는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프로모션 메뉴 및 라이브방송을 통한 모바일 할인 쿠폰을 판매한다.

19일까지 롯데리아 매장 방문 고객 대상 신제품 힙&핫 치킨버거와 치킨너겟, 모짜크림치즈볼과 탄산음료로 구성한 ‘힙&핫 펩시팩’을 정상가 대비 약 35% 할인한 85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 팩 제품을 운영한다. 

6일 오후 9시부터 약 60분간 11번가 라이브 방송도 진행, 신제품 ‘힙&핫 치킨버거’ 콤보 메뉴(버거+음료)와 새우버거 콤보 메뉴를 할인 판매한다.

 

이미지=롯데제과
이미지=롯데제과

◇ 파스퇴르·교원라이프, ‘위드맘 플랜’ 결합상품 출시

롯데제과 파스퇴르는 제17회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맞아 교원라이프와 손잡고 신규 상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규 상품은 롯데제과의 파스퇴르 분유 제품과 교원라이프의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결합한 ‘위드맘 플랜 399’, ‘위드맘 플랜 429’다.

이번 상품에 가입하면 파스퇴르 분유 제품(위드맘, 위드맘 제왕) 중 하나를 선택해 6개월간 제공받게 된다. 

교원라이프의 라이프케어 서비스는 기본적인 장례 서비스 외에도 자녀교육, 어학연수, 웨딩, 여행 등의 원하는 서비스로 전환해 이용할 수 있다. 인생 주기에 맞춰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한 고객 맞춤형 상품이다.

 

사진=동원그룹
사진=동원그룹

◇ 더반찬&, 가을맞이 제철 식재료로 만든 가정간편식 6종 출시

동원그룹은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가을을 맞아 제철 식재료로 만든 가정간편식(HMR) 6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HMR 6종은 ‘들깨궁채볶음’, ‘궁채장아찌무침’, ‘땅콩조림’, ‘흑임자연근무침’, ‘고소해무나물’, ‘가을나물 비빔밥재료’ 등으로 구성됐다.

더반찬&은 ‘한돈 두루치기’, ‘해물 순살찜닭’, ‘소고기 버섯 샤브샤브’ 등 메인 요리 3종도 함께 선보인다.

 

이미지=풀무원
이미지=풀무원

◇ 풀무원, ‘우리동네 떡볶이’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신제품 ‘우리동네 떡볶이’ 2종(오리지널, 치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우리동네 떡볶이는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동네 분식집 떡볶이 맛을 ‘오리지널’로 구현하고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치즈’ 맛까지 총 2종으로 구성했다. 

우리동네 떡볶이 오리지널은 고춧가루를 베이스로 한 맛이 특징이다. 우리동네 떡볶이 치즈는 파마산 치즈와 크림치즈를 함께 넣은 제품이다.

동봉된 밀떡과 분말스프, 물을 팬에 넣고 3분 30초만 조리하면 떡볶이가 완성된다. 

 

이미지=오리온
이미지=오리온

◇ 오리온, 할로윈 맞이 한정판 신제품∙선물세트 4종 출시

오리온은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한정판으로 ‘블러디 비틀즈’, ‘핵아이셔’ 신제품 2종과 ‘해골 젤리 박스’, ‘할로윈 파티팩’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블러디 비틀즈와 핵아이셔는 올해에만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블러디 비틀즈는 체리콜라맛에 빨간색 츄잉캔디를 검은색으로 코팅하고 패키지 디자인에는 뱀파이어 캐릭터를 넣는 등 할로윈 분위기를 담았다. 핵아이셔는 기존 ‘아이셔’ 대비 사워파우더 함량을 80% 높이고 한 케이스당 1일 영양 성분 기준치를 충족하는 비타민C를 담았다. 

할로윈 홈파티를 위한 해골 젤리 박스, 할로윈 파티팩 2종도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로 선보였다. 해골 젤리 박스와 할로윈 파티팩은 쿠팡, G마켓,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간편하게 주문해 직접 받아보거나 친구에게도 선물할 수 있다.

 

이미지=하이트진로
이미지=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한정판 '비타500에이슬' 재출시

하이트진로는 한정판 ‘비타500에이슬’을 재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비타500에이슬은 광동제약과 협업한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비타500에이슬의 완판 이후에도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이어져 2차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비타500에이슬은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10일 출시되며 일반 업소 뿐만 아니라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주질, 용량,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비타500’과 동일하게 비타민C 500㎎이 들어있다는 점이다. 맛 또한 비타민C의 상큼함을 특색있게 구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