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SPC삼립
이미지=SPC삼립

◇ SPC삼립,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5종 출시

SPC삼립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 손잡고 ‘노티드 베이커리 5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노티드 베이커리는 노티드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트웍(스마일, 스마일베어 등)을 패키지에 반영했으며 제품 속에는 크림을 가득 넣은 제품이다. 

신제품은 ‘우유크림슈’, ‘초코 라즈베리 컵케익’, ‘연유우유생크림 소라빵’, ‘콘치즈 플랫브레드’, ‘클래식 바닐라모찌롤’ 등까지 총 5종이다. 특히 제품 패키지 속에는 노티드 디자인을 입힌 띠부씰 30종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되며 노티드 여의도IFC몰과 연남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풀무원식품
사진=풀무원식품

◇ 풀무원, 간편식 수제비 ‘생 수제비’ 첫선

풀무원식품은 간편식 수제비 신제품 ‘생(生) 수제비’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생 수제비에 사용된 생 수제비 반죽은 지난해 풀무원이 최신 설비로 준공한 HMR(가정간편식) 생면공장에서 생산한 생 수제비를 사용했다. 특히 반죽을 4번 이상 반복해 밀고 치대는 수타식 공법으로 만들어졌다. 

제품은 ‘해물 생 수제비’와 ‘김치 생 수제비’ 2종으로 선보인다. 해물 생 수제비는 멸치와 다시마, 황태 등을 우려낸 제품이다. 김치 생 수제비는 멸치와 다시마를 우려낸 육수 베이스에 김치를 곁들인 제품이다. 

 

이미지=매일홀딩스
이미지=매일홀딩스

◇ 폴 바셋, 할로윈 시즌 맞아 신제품 3종 출시

매일홀딩스는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할로윈 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폴 바셋에서 6일 선보이는 신메뉴는 ‘할로윈 펌킨 라떼’, ‘리치베리 팝핑 프라페’, ‘펌킨 초콜릿 쿠키 프라페’ 등 총 3종이다. 이번 할로윈 음료에는 익살스러운 표정의 호박과 유령 초콜릿이 특별히 토핑됐다.

폴 바셋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할로윈 시즌 음료를 사진으로 남기고 ‘#폴바셋할로윈’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교환권’이 제공된다.

 

이미지=bhc
이미지=bhc

◇ bhc 아웃백, 딜리버리 세트 메뉴 5종 출시

bhc 아웃백은 4일 딜리버리 세트 메뉴 5종을 선보이고 딜리버리 서비스가 가능한 전국 100개 매장에서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고 5일 밝혔다. 

메뉴는 크게 커플 세트 2종, 패밀리 세트 2종, 홈파티 세트 1종으로 구분된다. 세부적으로 ‘갈릭 립아이 커플 세트’, ‘짐붐바 커플 세트’, ‘블랙라벨 립아이 패밀리 세트’, ‘블랙라벨 스트립 패밀리 세트’, ‘홈파티 세트’ 등 총 5종이다.

이번 메뉴 출시를 기념해 아웃백은 11일부터 17일까지 공식 채널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카드 5만 원권이 각각 경품으로 증정된다.

 

이미지=하이트진로
이미지=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어프어프’ 컬래버레이션 굿즈 출시

하이트진로는 전자기기 악세서리 브랜드 ‘어프어프’와 협업한 ‘테라·어프어프’ 굿즈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테라·어프어프 굿즈는 아이패드 파우치, 에어팟 파우치, 핸드폰 케이스, 애플펜슬 케이스 등 총 4종이다. 파우치에는 친환경 소재인 ‘타이백’이 적용됐다. 어프어프의 친환경 세계관을 담은 캐릭터 ‘쿠니’도 적용됐다.

테라·어프어프 굿즈는 전국의 어프어프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외에도 무신사, 텐바이텐, 에이블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