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올가홀푸드
사진=올가홀푸드

◇ 풀무원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베이커리 라인업 확대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고단백 수제 스콘’과 ‘수제 카스텔라’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베이커리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올가가 선보이는 신제품은 단백질 9g이 함유된 ‘고단백 수제 스콘’ 세트와 전통 나가사키식 공법으로 만든 ‘수제 카스텔라’ 2종 등 총 3종이다. 

고단백 수제 스콘은 세계 3대 요리학교로 꼽히는 르꼬르동블루 출신 파티셰의 차별화된 레시피로 만든 고단백 스콘 세트다. 스콘 한 개당 달걀 약 1.5개, 혹은 두부 100g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9g이 함유됐다.

수제 카스텔라는 전통 나가사키 방식으로 나무틀에 담아 저온에서 1시간 넘게 구운 정통 고급 카스텔라다. 

 

이미지=남양유업
이미지=남양유업

◇ 남양유업, 또떠불 팝핑해바라기씨 출시

남양유업은 플립형 토핑 요거트 브랜드 '또떠불'이 팝핑해바라기씨 토핑을 더한 새로운 맛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또떠불 팝핑해바라기씨는 떠먹는 불가리스의 요거트 제조 노하우를 적용했으며 팝핑캔디를 토핑으로 담아냈다. 여기에 해바라기씨를 더했다. 

남양유업 조태준BM은 “또떠불 팝핑해바라기씨는 새콤달콤한 맛은 물론 톡톡 튀는 식감을 더해 맛과 재미를 모두 잡은 신제품”이라며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또떠불을 즐겨 찾는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미지=농심
이미지=농심

◇ 농심, 웰치제로 500㎖ 출시

농심은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제로’ 2종의 500㎖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기존 캔 제품보다 145㎖ 증량한 페트 제품이다. 

농심은 웰치제로 캔이 출시 5개월 만에 2000만 개가 넘게 판매되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가운데 용량을 늘린 페트 제품을 선보이며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에서 보다 확고한 위치를 점한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는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용량이 큰 제품에 대한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제 더 커진 웰치제로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톡 쏘는 탄산과 청량감을 맛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하이트진로
이미지=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신제품 ‘필라이트 체리’ 한정 출시

하이트진로는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체리'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 필라이트 체리는 필라이트에 체리 농축액을 더한 제품이다. 필라이트 체리의 패키지는 신선하고 새콤달콤한 체리를 연상시키는 바이올렛레드 색상을 적용했다. 

필라이트 체리는 355㎖캔 제품 1종만 출시되며 10월 4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