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해찬들 ‘찍장’ 출시

CJ제일제당은 '해찬들 찍장 쌈장', '해찬들 찍장 매콤쌈장'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해찬들 찍장 쌈장과 해찬들 찍장 매콤쌈장은 쌈을 쌀 때 곁들이던 쌈장을 찍어먹기 좋은 형태로 바꾼 제품으로 장류 브랜드 '해찬들'이 개발했다.

‘찍장’은 되직한 물성의 쌈장을 촉촉하고 묽은 형태로 바꿔 고기를 찍어먹을 때 장이 고기와 분리되지 않고 충분히 묻어날 수 있다. 용기 형태는 튜브형으로 만들었다. 

해찬들 찍장 쌈장은 해찬들의 발효 비법을 담아냈으며 해찬들 찍장 매콤쌈장은 고춧가루 등 다양한 양념을 결합했다. 두 제품 모두 세 번 발효한 한식 발효장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이미지=롯데GRS
이미지=롯데GRS

◇ 엔제리너스, 롯데제과와 브랜드 협업 신제품 출시

롯데GRS는 자사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롯데제과와 브랜드 콜라보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6일 출시되는 신제품은 '멜팅가나모카', '가나모카마운틴', '가나쵸코렡케익' 등 총 3종으로 12월 31일까지 판매된다.

롯데GRS는 신제품 구매 고객 대상 ‘미니가나마일드’ 초콜릿과 ‘가나초콜릿픽’ 토핑을 한정으로 제공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이미지=롯데제과
이미지=롯데제과

◇ 롯데제과, 견과류와 토피넛 첨가한 ‘몽쉘 너티프렌즈’ 출시

롯데제과는견과류와 토피넛을 첨가한 ‘몽쉘 너티프렌즈’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몽쉘 너티프렌즈는 견과류 등의 원물이 뿌려진 양산형 케이크다. 몽쉘의 제형을 갖추면서도 아몬드 등의 견과류와 토피넛 잼, 캐러멜 크림을 첨가해 기존 몽쉘 대비 약 6%가량 중량을 늘렸다. 

특히 몽쉘 너티프렌즈 제품 겉부분 위에 데코레이션에 사용되던 초콜릿 대신 캐러멜 크림을 활용해 몽쉘만의 특징인 물결무늬 표현을 했다. 

몽쉘 너티프렌즈의 포장지 디자인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인 ‘애뽈’ 작가와 함께 했다. 포장지 디자인에는 가을 열매를 수확해 몽쉘 케이크를 만들어 겨울나기를 준비하는 동물들의 일상이 표현돼 있다. 

 

이미지=신세계푸드
이미지=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KBO 리그 40주년 기념 한정판 메뉴 ‘베이스볼 버거팩’ 출시

신세계푸드는 KBO 리그 출범 40주년을 기념해 ‘PLAY NBB, EAT BASEBALL’ 캠페인을 진행하고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한정판 메뉴 ‘베이스볼 버거팩’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 베이스볼 버거팩은 야구공 모양을 형상화 한 ‘베이스볼 버거’를 비롯해 치즈와 슈가버터 소스를 조합해 만든 디저트 ‘홈런 샌드’, 노브랜드 버거와 KBO 리그 40주년 기념 일러스트 디자인을 바탕으로 만든 ‘스티커 굿즈’, 감자튀김과 음료로 구성됐다. 11월 13일까지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판매된다.

신세계푸드는 베이스볼 버거팩 출시를 기념해 18일까지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에서 베이스볼 버거팩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22년 KBO 한국시리즈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