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출시한 쉐푸드계절을 만나다 밀키트 여름메뉴 3종 패키지./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출시한 쉐푸드계절을 만나다 밀키트 여름메뉴 3종 패키지./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Chefood 계절을 만나다’ 밀키트 여름 메뉴 출시

롯데제과는 ‘Chefood(쉐푸드) 계절을 만나다’ 밀키트 여름 메뉴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여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 3종을 추가했다. 아삭한 여름 제철 꽈리고추를 활용한 ‘꽈리고추 대창덮밥’, 잘 익은 여름 토마토의 새콤함에 얼큰한 맛을 더한 ‘토마토 해장파스타’, 제철인 오징어와 소곱창, 새우를 조합한 전골 요리 ‘오곱새’ 등이다.

Chefood 계절을 만나다는 롯데제과(구 롯데푸드)가 밀키트 사업에 본격 진출하며, '사계절의 맛'이라는 주제를 담아 올해 2월 첫 선을 보인 밀키트다. 해동 작업 후 15분에서 20분가량 간단한 조리를 하면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맥카페 디카페인아이스크림 라떼./이미지=맥도날드
맥카페 디카페인아이스크림 라떼./이미지=맥도날드

◇맥도날드, 카페인 부담 없는 ‘디카페인 아이스크림 라떼’ 출시

맥도날드는 자사 커피 브랜드 ‘맥카페(McCafe)’에 신메뉴 ‘디카페인 아이스크림 라떼’를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디카페인 아이스크림 라떼는 맥카페 인기 메뉴 ‘카페라떼’에 ‘선데이 아이스크림’을 더해 만든 ‘아이스크림 라떼’의 디카페인 메뉴다.

맥도날드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번 디카페인 아이스크림 라떼를 탄생시켰다고 설명했다.

맥도날드는 아이스크림 라떼를 비롯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 라떼’ 등 다양한 맥카페 메뉴를 디카페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출시한 마시는 프로틴 리저브./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출시한 마시는 프로틴 리저브./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마시는 프로틴 리저브’ 출시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지속 가능한 프리미엄 단백질 마이밀 ‘마시는 프로틴 리저브’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마시는 프로틴 리저브는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당·칼로리 함량은 낮춰, 운동 전후나 출출할 때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고단백 저지방 음료다. 담백한 밀크맛으로 한 팩에 15g의 단백질이 함유됐다. 단백질·근육 합성에 필수적인 아미노산 18종과 BCAA 2500㎎도 함유됐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높아진 단백질 음료 인기에 발맞춰 ‘프로틴 리저브’ RTD(Ready to drink) 제품을 출시하고, ‘마시는 단백질 구매량 1위’ 브랜드로서 마이밀의 입지를 공고히 할 방침이다.

 

풀무원 올가홀푸드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국탕류 간편식 4종./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풀무원 올가홀푸드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국탕류 간편식 4종./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 풀무원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국탕류 4종 출시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우리 땅에서 건강하게 자란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깊은 맛을 내는 올가 프리미엄 간편식 제품군을 확대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국탕류 4종은 올가와 풀무원 기술원이 연구 개발한 액상 조미 소스인 ‘맛있는 요리애(愛)’를 사용해 시원하고 풍부한 감칠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라고 올가홀푸드측은 밝혔다.

국탕류 4종은 한돈 묵은지 찌개, 소고기 육개장, 소고기 미역국, 소고기 나주곰탕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4종은 상온 제품으로 장기간 편리하게 실온에 보관할 수 있다. 봉지째 끓는 물에 넣거나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 5분만 조리하면 간편하게 식사를 완성할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