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냉면 성수기 매출 300억원

CJ제일제당은 5월부터 7월까지 3개월간 냉면 성수기 매출이 약 300억원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동기 대비 15% 증가한 수치다.

CJ제일제당은 가성비를 추구하고 집에서 간편하게 냉면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성수기 매출이 크게 성장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기획 상품을 운영한 것도 소비자에게 통했다는 것이 CJ제일제당 측의 설명이다. 지역 특색이 살아있는 ‘평양물냉면’, ‘함흥비빔냉면’, ‘속초코다리냉면’ 등 할인 기획전을 연 것이 대표적이다.

 

사진=현대그린푸드
사진=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몰서 ‘여름철 방구석 맛캉스 기획전’ 

현대그린푸드는 1일부터 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그리팅몰에서 ‘여름철 방구석 맛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에서는 냉면·국수·찌개·음료 등 40여 종을 최초 판매가 대비 5~40% 할인 판매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한솔냉면'의 서울식 냉면 밀키트 '한솔냉면-그리팅 물냉면'을 비롯해 '그리팅 초계국수', '그리팅 잣콩국수', '그리팅 콩나물냉국' 등이 있다.

또한 '이열치열'을 테마로 매콤한 찌개와 국 등도 할인 판매한다. '그리팅 뼈없는 감자탕', '그리팅 우삼겹 순두부찌개', '그리팅 우육탕면' 등이 대표적이다.

이와 함께 탄산음료, 무알콜 맥주 등 음료 12종도 최초 판매가 대비 20~40% 할인해 선보인다.

 

(왼쪽)장규식 교촌에프앤비 마케팅실장, 이창구 조직위 부위원장이 29일 풍기읍행정복지센터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교촌
(왼쪽)장규식 교촌에프앤비 마케팅실장, 이창구 조직위 부위원장이 29일 풍기읍행정복지센터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교촌

◇ 교촌치킨, ‘2022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에 1억원 상당 제품 지원

교촌에프앤비는 ‘2022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에 1억원 상당의 제품을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

2022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교촌은 이번 행사에 모바일치킨상품권 3125매와 수제맥주 3300세트 등 1억원 상당의 제품을 전달했다.

윤진호 교촌에프앤비 대표는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물품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교촌은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 마련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BBQ
이미지=BBQ

◇ BBQ, ‘딹멤버십’ 회원 대상 특별 경품 증정 프로모션

제너시스BBQ 그룹은 본격 휴가철을 맞아 ‘딹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특별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1일부터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영국 음향기기 전문브랜드 마샬이 제조한 블루투스 스피커 ‘엠버튼’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참여는 기간 내 ‘BBQ앱’과 ‘홈페이지’에서 E쿠폰(기프티콘)을 사용하면 자동 응모되며 E쿠폰을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10일 자사앱 및 본사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이미지=동원F&B
이미지=동원F&B

◇ 동원F&B, 아이브 안유진 모델로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TV CF 공개

동원F&B는 걸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을 모델로 한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CF는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캠페인의 첫 번째 영상이다. CF에서 안유진은 ‘제일 좋은 건 역시 바로 먹는 한 캔’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해 언제 어디서나 바로 먹을 수 있는 동원참치의 간편성을 강조한다.

동원F&B는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다음달 14일부터 동원F&B 공식 틱톡 채널을 통해 ‘한숨한캔 챌린지’를 진행한다. CF에 나오는 CM송 가사를 한 호흡 만에 끊김 없이 따라 읽고 이를 영상으로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이미지=매일유업
이미지=매일유업

◇ 아몬드브리즈, 배우 권율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 공개

매일유업과 블루다이아몬드 그로워스사(블루다이아몬드)가 합작해 선보인 아몬드브리즈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권율을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권율의 광고 영상과 메이킹 필름이 자사 공식 유튜브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채널을 통해 공개됐디.

새로 공개된 광고 영상 ‘갓생살기’편에서 권율은 균형 잡힌 생활 습관을 위해 하루의 시작과 끝을 아몬드브리즈와 함께할 것을 제안한다.

아몬드브리즈는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주원료로 만든 식물성 건강 음료다. 

배우 권율과 함께한 광고 영상과 메이킹 필름은 아몬드브리즈의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