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까사빠보서 ‘프리미엄 망고 빙수’ 여름 한정 판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 본관 6층서 직접 운영하는 경양식 레스토랑 까사빠보에서 다음달 7일까지 여름 한정 메뉴로 ‘까사빠보 애플망고 빙수’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까사빠보 애플망고 빙수는 흰 우유, 제빙된 얼음, 바닐라 아이스크림, 애플망고가 어우러져 특급호텔 디저트 못지 않은 맛을 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애플망고는 제주도와 전남 영광에서 공수됐다.

 

롯데몰 수지점 2층에 지난달 오픈한 '덕덕덕 베이커리' 모습./사진=롯데마트
롯데몰 수지점 2층에 지난달 오픈한 '덕덕덕 베이커리' 모습./사진=롯데마트

◇ 롯데마트 수지점, 한남동 디저트 맛집 '덕덕덕 베이커리' 입점

롯데마트는 롯데몰 수지점 2층에 지난달 오픈한 '덕덕덕 베이커리'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덕덕덕 베이커리는 서울 한남동의 인기 디저트 맛집이다.

롯데몰수지점 덕덕덕 베이커리는 오픈 이후 크로넛 판매량 1000개를 돌파하며 해당 층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덕덕덕 베이커리는 지난해 같은 층에 입점한 전통주 보틀샵 '이유있는 우리술'에 이은 두 번째 트렌드 맛집 매장이다. 

 

/GS리테일
/GS리테일

◇ GS더프레시-GS샵, 초복 맞아 전남 어민돕기 전복 기획전

GS더프레시와 GS샵이 전라남도 어민을 돕기 위한 초복 맞이 통합 전복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GS더프레시는 13일부터 19일까지 전 매장에서, GS샵은 13일 오후 3시30분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선 전문 브랜드 '신선특별시' 전복 행사를 진행한다.

GS더프레시에서는 전복(3마리) 1+1로 행사카드 결제시 4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GS샵에서는 전복 25마리 총 1.5㎏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양사는 이번 공동 기획으로 전라남도 어민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한편 GS더프레시와 GS샵 각 유통 채널간 시너지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왼쪽부터) 경서예지와 전건호./사진=신세계면세점
(왼쪽부터) 경서예지와 전건호./사진=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라방에서 라이브 공연

신세계면세점은 가수 경서예지와 전건호가 출연하는 라이브 방송 ‘스테이지: 썸’을 13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테이지: 썸은 일반적인 라이브 방송처럼 판매 중심이 아닌 문화 예술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썸’을 타는 것과 같은 설렘을 주는 것이 콘셉트다. 판매보다 브랜드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전략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경서예지는 2인조 그룹으로 그룹명은 경서, 예지라는 멤버 이름에서 따왔다. ‘사실 나는’ ‘다정히 내 이름을 부르면’ 등의 곡이 있다. 슈퍼스타K로 데뷔한 전건호는 ‘사랑을 시작하는 봄날에’ ‘목소리’ 등을 불렀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해외 여행에 가장 관심 많은 20~30대에게 신세계면세점이라는 브랜드가 더 친숙하게 느껴지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초복 맞이 간편 보양식 2종 

세븐일레븐은 16일 초복을 앞두고 한끼훈제오리비빔밥과 오늘의초밥 등 보양간편식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한끼훈제오리비빔밥과 오늘의초밥의 주요 재료는 각각 오리고기와 민물장어다. 세븐일레븐은 오리와 민물장어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고 필수 아미노산을 고루 갖춘 고단백 식품으로 피로회복에 좋다고 설명했다.

한끼훈제오리비빔밥은 훈제향이 베어있는 오리고기와 두부구이가 포함된 제품이다. 비법 간장소스로 맛을 냈고 김자반이 별첨됐다. 오늘의초밥은 민물장어초밥, 훈제오리초밥, 게살초밥, 계란초밥, 유부초밥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여름 시즌에만 한정적으로 판매한다.

 

/이마트24
/이마트24

◇ 이마트24, 초복 맞아 ‘민물장어솥밥’ 

이마트24는 초복을 앞두고 민물장어솥밥을 시즌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민물장어솥밥은 복날 대표 보양식으로 꼽히는 민물장어 한 마리를 잘라 통째로 넣은 게 특징인 프리미엄 도시락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민물장어솥밥은 데리야끼 소스로 양념된 민물장어와 장어의 느끼함을 잡아 줄 양파와 초생강이 함께 구성됐다. 일반적인 도시락 상품과 달리 솥밥 모양의 패키지에 담겼다.

14일부터는 이마트24 모바일앱에서도 민물장어솥밥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상품 구매 시 하루이리터(500㎖)와 웅진하늘보리(500㎖) 중 1개를 증정하는 행사도 31일까지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