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에어부산 캐빈 승무원들이 분리수거를 하고 있다. /사진=에어부산
18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에어부산 캐빈 승무원들이 분리수거를 하고 있다. /사진=에어부산

 ◆ 에어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정화활동

에어부산은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일대에서 환경정화 봉사활동으로 '플로깅(조깅하며 쓰레기 줍기)'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에어부산 캐빈 승무원으로 구성된 봉사활동단체 '블루엔젤'은 해수욕장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분리수거함 내 쓰레기를 재분류하는 등 정화활동을 펼쳤다.

에어부산은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되고 야외 활동이 늘어나면서 도심 유원지, 해수욕장 등에 투기된 쓰레기가 늘고 있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환경보호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캠페인이나 챌린지도 추진해 환경보전에 대한 관심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사진=에몬스
/사진=에몬스

◆ 에몬스, 신혼부부·이사 고객 '세일 페스타'

에몬스는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로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6월30일까지 에몬스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을 통해 에몬스 가구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소파와 식탁, 침실 가구, 매트리스 등 특정 제품에 대해 추가 10% 할인이 적용된다.

소파 제품은 △위브릭 블랑 △위브릭 마스 △웬디 등을 할인 판매한다. 식탁 제품은 △솔리데 △우드브루 등을 할인 판매한다.

침실 제품은 △프렌치룸 침대 △테이아 침대 △브랜치 침대 △포레스 300·500 매트리스 등을 할인한다. 이 외에도 서랍장, 화장대 등 다양한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