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마트
/사진=이마트

◆ 이마트, 비빔면 16종 할인전 개최

이마트가 12일부터 내달 1일까지 팔도·농심·오뚜기·삼양·풀무원 등 비빔면 16종 전품목을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비빔면 전품목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상품 '팔도 비빔면(4입)'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오뚜기 진비빔면 배사매무초(4입)'는 약 3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농심 배홍동 비빔면'(4입)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삼겹살·골뱅이·쿨피스·서울우유·얼음 등 비빔면과 함께 먹기 좋은 연계 행사 상품을 동시 구매 시 비빔면을 행사가에서 추가로 1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마트는 이번 비빔면 전품목 할인 행사를 앞두고 팔도·오뚜기와 협업한 단독 여름 시즌 한정판 기획 상품들도 선보인다. '팔도 불비빔면 극한체험(4입)'과 '진짜 열쫄면'(4입) 등이다.

 

/사진=GS25
/사진=GS25

◆ GS25, 온·오프라인 통합 '와인장터' 오픈

GS25가 이달부터 전국 620여점포와 온라인 주류 플랫폼인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온·오프라인 통합 와인장터를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GS25는 각 지역의 점포 별 주요 상권 및 공간적인 여건을 고려해 △플래그십 장터 20점 △미니장터A 100점 △미니장터B 500점 등 와인장터를 3가지 타입으로 구분해 운영하기로 했다.

플래그십 장터는 와인 전문 팝업 스토어를 콘셉트로 고가 와인부터 희귀한 위스키까지 약 100여개가 넘는 주류를 운영한다. 미니장터A는 점포 내 샵인샵 형태로 운영되며 30~50여개 데일리 와인부터 프리미엄급 와인을 선보인다. 미니장터B는 점포 내부 공간에 자리를 마련하여 10~30여개의 베스트 와인을 마련한다.

행사상품들은 온라인 주류 플랫폼인 와인25플러스에서도 판매된다. 고객들은 수령하기 편리한 점포로 예약 주문할 수 있다.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경기·인천지역 생리용품 바우처 사용 시 10% 할인혜택

세븐일레븐은 6월까지 경기, 인천지역 생리용품 바우처 사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경기도와 인천광역시는 시·군에서 지정한 지역에 주민등록을 둔 여성청소년을 대상으로(경기도 만11세~만 18세, 인천시 만 18세) 관련 바우처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에서는 지정한 카드로 생리용품 구매 시 업계 단독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지역화폐 결제가 가능한 경기도, 인천 소재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점포 고지물 부착여부 및 지역화폐 앱, 지자체 지역화폐 가맹점 찾기 사이트를 통해 관련 점포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이마트24
/사진=이마트24

◆ 이마트24, 코오롱스포츠·서울장수 협업 '솟솟막걸리' 판매

이마트24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장수 생막걸리 제조사 '서울장수'가 손잡고 선보인 '장수하솟! 솟솟막걸리'를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솟솟막걸리는 가공 향료가 아닌 국내산 솔잎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저온장기발효 및 4번의 담금 과정은 물론 숙성 기간을 거쳐 솔잎의 향을 극대화했다. 알코올 도수는 6%이며 용량은 750㎖ 단일 품목이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마트24와 협업을 진행하던 중 하산 후 즐기는 막걸리 한 잔을 떠올려 국내 막걸리 업계 1위 서울장수막걸리와 손잡게 됐다.

상품의 이름은 코오롱스포츠의 상록수 로고를 한글화 한 '솟솟'에서 따왔으며 인지도 높은 상록수 로고를 패키지에 넣어 모든 세대 고객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주목도를 높이고자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