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임창정 미숫가루 꿀 막걸리' 출시

세븐일레븐은 가수 임창정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고깃집 인기메뉴를 상품화한 ‘임창정 미숫가루 꿀막걸리’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임창정 미숫가루 꿀막걸리는 막걸리에 20가지 곡물을 혼합해 만든 미숫가루와 사양꿀을 첨가한 상품으로, 알코올 도수는 6.0%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상품 도입을 시작으로 7월에는 임창정 소주(소주한잔)를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수원영통 직영점 오픈

바디프랜드가 수원영통 직영점 오픈(7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수원영통 직영점은 70평대 규모의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분리된 공간도 마련해 프라이빗한 마사지를 원하는 고객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카페형 전문 커피머신기도 구비했다.

기간 내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BTN 스페이스 퍼퓸, 바디프랜드 골프공 1세트(3ea), 고급 담요 중 1개 증정품을 제공한다. 렌탈 또는 구매 고객에게는 이태리 화분과 다과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더팬텀, 팬텀메디컬케어 등 렌탈 또는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마련했다. 라클라우드는 매트리스만 구매해도 침대 프레임까지 증정한다. 자가교체형 직수형 W정수기는 '0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시몬스
/사진=시몬스

◆ 시몬스, 삼성디지털프라자 울산본점에 '시몬스 갤러리' 오픈

시몬스 침대는 삼성디지털프라자 메가스토어 울산본점 2층에 '숍인숍' 형태로 '시몬스 갤러리 울산점'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 울산점은 본 매장과 팝업 공간으로 구성됐다. 블랙과 브라운 컬러를 통해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뷰티레스트 블랙을 비롯해 시몬스 룩 등을 전시했다.

팝업 공간에는 윌리엄 매트리스와 비스포크 큐브 에어 공기청정기를 함께 비치한 침실, 케노샤 메르테 소파와 더 세리프 TV가 놓인 거실 등을 전시했다.

오픈 기념으로 구매 금액별 사은품 이밴트도 연다.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최대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