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마트24
/사진=이마트24

◆ 이마트24, '샤또몽페라 로스트아크 패키지' 와인 2차 판매

이마트24는 게임사와 협업한 와인 '샤또 몽페라 로스트아크 와인’ 패키지의 판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이날부터 모바일 앱 예약구매를 통한 1차 판매 종료 후, 로스트아크 마스코트 ‘모코코’의 생일에 맞춰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드등을 선물하는 2차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로스트아크 와인은 제작 당시 샤또몽페라와이너리가 보유하고 있던 2018년 빈티지를 모두 구매해 한정판 라벨로 변경한 것이다.

샤또몽페라 2018년 빈티지의 희소성이 증가한 만큼, 와인 애호가와 게임 마니아 모두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사진=신세계까사
/사진=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2022 랜더스데이' 할인 행사 참여

신세계까사는 ‘2022 랜더스데이’를 맞아 1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에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랜더스데이는 프로야구단 SSG 랜더스의 창단을 기념해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가 대대적으로 참여하는 올해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다. 이에 따라 신세계까사도 할인쿠폰 증정, 굳닷컴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까사미아 신규 회원 가입 시 매장과 굳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굳포인트’를 5000점 적립 받을 수 있다. 기존 까사미아 멤버십 고객에게도 등급별 최대 1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주말에는 매장 방문 고객에게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사진=에몬스
/사진=에몬스

◆ 에몬스, 봄맞이 '홈스타일링 프로모션' 진행

에몬스는 결혼·이사 시즌에 맞춰 30일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하는 ‘홈스타일링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에몬스는 2022년도 인기 제품을 10% 할인하는 행사와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추가로 최대 30만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할인 적용 제품은 △커스텀 옷장 △위브릭 크라운 스윙‧위브릭 미니‧웬디‧트루디‧아도니스 듀얼 소파 △머스크‧플라보‧우드브루 식탁 △사피아노 거실장 △레이어드 시리즈 △블랑7‧블랑8‧ 블랑9‧웜포드‧마들렌 매트리스 등이다.

미드센추리 스타일의 원목 가구 '무아' 시리즈는 최대 30% 할인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골프 전문관 '하트골프' 오픈

롯데하이마트는 자사 모바일 앱에 골프 전문관 '하트골프'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하트골프에서는 테일러메이드, 핑, 캘러웨이, 타이틀리스트 등 국내외 인기 골프 브랜드 100여 개의 상품 약 23만개를 판매한다.

다양한 골프가전도 판매한다. 손목시계형 골프거리 측정기, 집에서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는 비전홈 등이 있다.

중고 골프클럽, 골프웨어를 판매하는 중고상품 코너와 해외 브랜드 직구 상품을 판매하는 해외직구 코너도 마련했다.

초심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골프 스토리 라운지'에서는 골프용어 정리부터 준비사항까지 초심자들을 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허석 프로의 골프 레슨' 코너도 준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