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美 나파 밸리 컬트 와인 14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미국 나파 밸리 지역의 4개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컬트 와인 14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와인은 멜카 와이너리 제품 4종, 레일 빈야드 제품 3종, 라크미드 빈야드 제품 5종, 아웃포스트 와이너리 제품 2종 등 총 14종이다.

멜카 와이너리 와인은 ‘멜카 메티스 마티네즈 빈야드 나파 밸리', ‘멜카 메티스 점핑고트 빈야드 나파밸리’ 등 총 4종으로 국내에는 100~200병씩만 한정으로 판매된다. 레일 빈야드 제품은 ‘제이 다니엘 뀌베 나파 밸리’, ‘블루 프린트 까베르네 쇼비뇽’ 등이다.

라크미드 빈야드 제품은 ‘라크미드 빈야드 더 락’, ‘라크미드 빈야드 솔라리’, ‘더 락’ 등이 준비됐다. 아웃포스트 와이너리 와인은 ‘아웃포스트 나파 밸리 까베르네 소비뇽’, ‘아웃포스트 나파 밸리 진판델’로 각각 120병 한정 판매된다.

 

◇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X 팔라스 한정판 콜라보 제품 출시

오비맥주는 자사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팔라스 스케이트보드(이하 팔라스)와 손잡고 ‘팔라스 아르투아 챌리스’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팔라스 아르투아 챌리스’는 568mL 용량의 대형잔으로 두 브랜드의 조합을 상징하는 새로운 디자인의 로고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로고는 팔라스의 앞글자인 ‘P’를 들고 있는 천사와 ‘팔라스 아르투아’가 합쳐진 형태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특유의 서체와 골드·레드 컬러를 반영한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해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팔라스 아르투아 챌리스’는 27일 오후 7시부터 맥주 굿즈 전문 온라인 쇼핑몰 ‘치얼스앤굿즈’를 통해 판매된다.

 

◇ CJ푸드빌 제일제면소, 메밀국수 2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메밀을 활용한 국수 2종을 출시해 다음 달 27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메밀국수 2종 중 ‘소고기 샐러드 메밀면’은 소고기와 채소를 올리고 간장·참기름을 넣은 오리엔탈풍 소스를 곁들인 비빔면이다. ‘냉 메밀국수’는 소고기 장조림, 청양고추, 황금 메밀순 등 다양한 고명을 올려 보는 맛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J푸드빌은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다음 달 25일까지 제일제면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씨앗 닭강정(소)’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증정 메뉴를 제외한 2만원 이상 주문 시 테이블당 1매 사용 가능하다.

메밀국수 2종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앱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 롯데칠성음료, 콘셉트 와인 '베어 플래그' 2종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미국 캘리포니아의 와인 산지 소노마 카운티에서 생산된 ‘베어 플래그’ 와인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출시된 와인 2종 중 ‘베어 플래그 진판델’은 옅은 벽돌색을 띄고 적절한 산도와 체리류, 흙내음, 오크 숙성에 의한 바닐라향 등 다양한 향의 조화가 어우러져 치즈, 양고기와 잘 어울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베어 플래그 카버네 소비뇽’은 짙은 루비빛을 띄고 있으며 초콜릿, 체리류의 달콤한 향과 오크향, 민트 초코의 여운이 특징이다.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갤럭시 버즈2’ 케이스 출시

빙그레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갤럭시 버즈2’ 전용 ‘바나나맛우유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빙그레는 갤럭시 버즈2 출시를 앞두고 젊은 세대를 겨냥해 케이스 출시를 기획했다.

바나나맛우유 케이스는 갤럭시 버즈2를 스크래치 걱정 없이 보관할 수 있고 케이스에 넣고도 유무선 충전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