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 백년가게 부산 내호밀면 단독 출시

NS홈쇼핑은 100년 전통의 내호냉면과 공동 기획한 '백년가게 부산 내호밀면’을 2일 오후 5시 50분에 단독 방송한다고 1일 밝혔다.

백년가게 부산 내호밀면은 1919년부터 4대째 지켜온 전통의 맛으로 유명한 '내호냉면’의 메뉴인 밀면을 가정간편식(HMR)으로 만든 NS홈쇼핑의 공동기획상품(NPB)이다.

내호냉면은 2019년 부산중소벤처기업청으로부터 ‘백년가게’로 선정된 맛집이다. 허영만의 '식객'을 비롯한 각종 TV 프로그램에도 소개됐다. 대통령을 비롯한 유명 인사의 단골 가게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백년가게 부산 내호밀면은 면과 육수, 양념까지 내호냉면의 전통 방식 그대로 만들었다. 밀가루와 고구마 전문의 황금비율로 냉면과 유사한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셀렙샵, 런드리고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CJ온스타일은 1일부터 6일까지 6일간 패션 전문몰 ‘셀렙샵’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와 협력해 패션과 세탁 배송을 접목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셀렙샵X런드리고 프로모션은 셀렙샵 구매고객 총 4만명에게 런드리고 1만원 무료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셀렙샵 고객은 구매 가격 제한 없이 누구나 무료 이용권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런드리고에서는 자사의 세탁 서비스 앱 이용고객에게 셀렙샵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런드리고는 밤 11시 이전에 수거 신청을 하면 하루 만에 세탁물을 문 앞에 갖다주는 비대면 세탁 서비스다.

셀렙샵은 CJ온스타일의 전문몰 중 하나로 패션 관련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전문 편집샵으로 550여 개에 달하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앤쇼핑
/사진=홈앤쇼핑

◆홈앤쇼핑, 中企 지원방송 ‘일사천리’ 누적 주문액 1000억원 돌파

홈앤쇼핑은 일사천리 사업 상품주문액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사업은 홈앤쇼핑이 저렴한 수수료를 제공해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중소기업상품을 발굴부터 방송 론칭까지 책임지는 대표적인 중소기업 지원 사업이다.

대표 상품은 2019년 일사천리에서 론칭해 약 2년 만에 약 50억 매출을 올린 아리울마켓의 ‘굳지 않는 떡’, 지난해 론칭 후 1년 만에 12억 매출을 올린 ‘티각태각부각세트’ 등이 있다.

홈앤쇼핑은 올해도 17개 광역시도와 공동으로 132개 상품을 지원하는 등 일사천리 사업을 통한 우수상품 발굴을 이어갈 계획이다. 상품 당 방송분도 이전 30분에서 50분으로 확대했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 ‘아파트 환기장치 케어 서비스’ 론칭

코웨이는 아파트 환기장치 케어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아파트 환기장치는 실내공기질 관리를 위해 창문을 열지 않고도 실내에서 발생한 이산화탄소, 라돈 등을 배출할 수 있다. 또 외부의 미세먼지, 꽃가루, 벌레 등의 오염물질을 걸러 맑은 공기만 집안으로 들어올 수 하는 기계식 환기 설비다. 아파트 환기장치는 2006년도 이후 지어진 100세대 이상 아파트에는 대부분 설치됐다.

코웨이가 선보인 이 서비스는 총 7단계로 구성된다. 실내공기질 관리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방문해 사용 환경 진단부터 제품 점검, 분해 청소, 필터 교체 등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코탈취 연무 서비스도 추가로 제공해 배기구를 통해 거실은 물론 각 방 등 집안 곳곳의 냄새까지 잡아준다.

아파트 환기장치 서비스는 환기장치 필터 교체 한 지 4개월 이상 된 집 ∆새로 이사한 집 ∆ 반려 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집 ∆ 미세먼지 때문에 환기를 꺼려하는 집 등에서 이용하면 효과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