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KCC

[포쓰저널=송신용 기자]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Ford Championship presented by KCC)’ 대회 후원을 기념해 KCC가 한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KCC는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 한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단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캘러웨이 골프공 세트, 신세계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CC 공식 계정 팔로우 ▲해당 게시물 ‘좋아요’ ▲댓글로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스토리를 공유하거나 댓글에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KCC가 후원하는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는 28~31일(현지시간) 미국 애리조나 피닉스 셰빌 골프&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대회에는 고진영, 김효주, 류해란, 최혜진 등 세계 랭킹 상위권의 한국 선수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KCC 관계자는 "KCC가 최초로 후원에 나선 LPGA 대회를 많은 대한민국 국민들이 함께 즐기고, 한국 선수들에게도 힘이 되고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에 많은 관심을 바라고, 앞으로도 참신하고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고객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