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 서울시리즈 기념 ‘김하성, 오타니 X 뉴발란스’ 팝업
“올 봄 신상은 발랄한 색감 니트” 갤러리아백화점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현장에 카스로 더욱 짜릿하게!”
봄동주꾸미 비빔밥, 봄나물 김밥...이마트24, 봄 먹거리 출시

/롯데쇼핑
/롯데쇼핑

◆ 롯데백화점, 서울시리즈 기념 ‘김하성, 오타니 X 뉴발란스’ 팝업행사

롯데백화점은 2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김하성, 오타니 X 뉴발란스’ 팝업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랜드 월드가 전개하는 ‘뉴발란스‘의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살아있는 전설 ‘김하성’, ‘오타니 쇼헤이’를 상징하는 팝업행사다. ‘미국 프로야구 리그’(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기념해 다양한 상품과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김하성과 오타니 한정판 ‘와펜’을 판매하며 원하는대로 디자인할 수 있는 ‘DIY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시리즈 직관 티켓(4장)’, ‘김하성 선수 친필 사인 액자(15개)’를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UNI 베이스볼 코튼 반팔 져지 (9만 9900원)', 'UNI에센셜 스몰 로고 맨투맨 (7만 9900원)' 등이 있다.

또한 별도로 마련한 게임존에서 야구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성공 사은품으로 ‘뉴발란스 리유저블 짐색’을 제공한다.

 

/오비맥주
/오비맥주

◆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현장에 카스로 더욱 짜릿하게!”

오비맥주는 카스가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서울 시리즈(이하 서울 시리즈)’에 단독 주류 후원사로 참여하며 스포츠 팬과의 만남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서울 시리즈는 MLB 역사상 처음으로 한국에서 개최되는 개막전으로 국내외 야구팬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

카스는 17일부터 21일까지 고척스카이돔 경기장 내·외부 광고, 소비자 참여형 부스 운영, 주류 판매 등을 통해 현장 관람객 뿐만 아니라 경기를 지켜보는 국내외 스포츠 팬에게 카스만의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카스는 ‘서울 시리즈’ 기간 고척스카이돔 3루 출입구 앞 공간에서 ‘제로 슈거’ 트렌드를 반영해 최근 리뉴얼 출시된 ‘카스 라이트’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야구공을 던져 선반 위 조형물을 맞추는 방식의 ‘투구’ 게임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응원 타월, 페이퍼 글라스, 응원 부채 등 경기 관람의 즐거움을 북돋아 줄 다양한 카스 브랜드 굿즈들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경기 관람의 즐거움을 더해줄 다양한 카스 제품도 경기장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제로 슈거’, ‘저칼로리’ 등 라이트 맥주의 매력을 강조해 새로워진 카스 라이트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2층과 3층 외야석 입구 앞 공간에서 카스 라이트 시음 행사도 연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 “올 봄 신상은 발랄한 색감 니트”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봄을 맞아 2024년 S/S(봄/여름) 신상 의류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완연한 봄 기운이 느껴지는 밝은 색감의 니트웨어와 모헤어(양털을 사용한 원단) 소재의 제품 등 다양한 신상 의류를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프랑스 패션 브랜드 카사블랑카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마르니 △영국 패션 브랜드 JW앤더슨 △스코틀랜드 스타일 패션 브랜드 찰스 제프리 러버보이 등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가격은 50만~150만원대로 갤러리아 직영 해외 패션 브랜드 편집샵 ‘G.STREET 494 HOMME'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시즌엔 △네덜란드 기반 브랜드 카미엘 포트젠스 △일본 캐주얼 브랜드 사우스투웨스트에잇(SOUTH2WEST8)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올 봄에는 발랄한 색감과 다양한 원단의 니트 제품들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봄동주꾸미 비빔밥, 봄나물 김밥...이마트24, 봄 먹거리 판매

이마트24는 봄철 주꾸미와 대표적인 봄 나물인 봄동으로 구성된 ‘봄동주꾸미 비빔밥’(5500원)을 판매한고 17일 밝혔다.

봄동주꾸미비빔밥은 봄 제철 식재료인 주꾸미와 봄동을 사용해 입안 가득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시즌 도시락 상품이다.

봄철 대표 나물인 봄동을 넣어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매콤한 주꾸미볶음과 봄동 외에, 콩나물, 로메인, 깻잎을 토핑으로 올려 푸짐하게 구성됐다.

또 고추장과 참기름이 별도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24는 봄동주꾸미비빔밥에 이어 봄나물을 활용한 김밥도 4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피크닉 기분을 낼 수 있는 봄소풍 콘셉트의 도시락도 선보인다.

19일부터 유부초밥, 김밥, 닭강정, 감자샐러드 등 4가지 종류를 한 세트로 구성한 ‘한입쏙간식세트’(2900원)를 판매한다.

유부초밥과 샌드위치로 구성된 ‘런치박스’(4500원)는 나들이 고객을 겨냥해 하나의 상품으로 두 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한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새콤달콤한 유부초밥 3개과 대만식햄치즈샌드위치 2개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이마트24가 서울 낮 최고기온이 10도를 웃돌았던 이달 10일부터 14일까지 주요 상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간편식품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87%나 증가했다.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김밥이 105%로 가장 높은 증가율을 보였으며, 도시락과 샌드위치 매출도 각각 87%, 7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 김홍근 도시락 MD는 “3월은 신학기가 시작되고 야외 활동 인구가 늘어나면서 편의점 먹거리 상품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이다”며 “봄 제철 식재료가 들어간 먹거리를 즐기면서 입맛도 살리고, 나들이에 어울리는 도시락상품과 함께 봄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고 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