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포쓰저널=박소연 기자] 해외 여행에 특화된 신용카드와 이벤트를 통해 KB국민은행이 환전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19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KB국민카드와 협업한 해외 이용 특화 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가 4월 중  출시된다. 

해당 카드에는 환전 수수료 면제, KB페이(Pay) 이용 시 추가 할인 등 여행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한 혜택들이 포함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환전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매일매일 환율우대 100%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은 만 14세 이상 국민인 거주자 개인이다. 

3월 18일까지 KB국민은행의 ‘마케팅 동의 3종(▲문자 마케팅 동의 ▲KB스타뱅킹 혜택 알림 동의 ▲계열사 정보제공 마케팅 동의)’ 완료 및 KB스타뱅킹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환율우대 100%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한 고객 전원에게 실시간으로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에 마케팅 동의 3종을 완료한 고객의 경우 쿠폰 받기 클릭만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어 이벤트 기간 최대 29번의 환전수수료 면제를 받을 수 있다. 

환율우대 쿠폰은 KB스타뱅킹 또는 인터넷뱅킹에서 달러(USD)·엔(JPY)·유로(EUR) 3개 통화 환전 시 사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환전수수료 없이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에 나서시길 바란다”며 “4월 출시 예정인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통해 환전 수수료 면제 등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