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올해 건강키워드 CLAH 선정
G마켓, 디지털·라이프 빅세일
롯데온, 두 번째 ‘월간 롯데’ 행사 진행
아성다이소, 봄 맞이 '청소용품 기획전'

이미지=SSG닷컴
이미지=SSG닷컴

◇ SSG닷컴, 올해 건강식 키워드로 ‘CLASH’ 선정

SSG닷컴이 정월대보름을 맞아 올해의 건강식 트렌드 키워드를 CLASH로 선정하고, 키워드별 대표 건강식을 한 데 모아 특가에 판매하는 ‘푸드 쓱세일’ 행사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SSG닷컴이 선정한 2024년 건강식 키워드는 C(Cleansing, 해독주스), L(Low Sugar&Calorie, 저당/저열량), A(Alternative Meat, 대안육), S(Super Food, 슈퍼푸드), H(High-Protein, 고단백)로 '맞붙다'를 의미한다. 

CLASH는 건강 관리는 결국 '자기 자신과 끊임없이 맞붙으며 얻어 나가는 것'이라는 의미를 내포한다.

쓱닷컴은 19일부터 22일까지 건강식 키워드별로 엄선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디톡스 음료인 ‘피코크’ ABC 클렌즈 주스, 설탕 대용으로 활용 가능한 ‘마이노멀’ 알룰로스 가루 제로칼로리, 우유/버터/계란을 사용하지 않는 채식 빵 ‘더브레드블루’ 비건 베이커리, ‘셀렉스’ 고단백질 음료를 비롯해 슈퍼푸드의 대명사인 브라질넛, 필리넛, 구운아몬드, 구운캐슈넛 등으로 구성된 견과류 세트를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매일 두 차례 타임딜 행사도 진행한다. ‘다향훈제오리’, ‘다농이네’ 세척사과, ‘분다버그’ 자연발효 탄산음료 등 식음료를 비롯해 ‘뉴오리진’ 여성 질 건강 유산균 및 식물성 키즈 오메가3 젤리, ‘인테로’ 알티지 오메가3 밸런스 등 건강 식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G마켓
이미지=G마켓

◇ ‘신학기 시즌 특가’ G마켓, 디지털·라이프 빅세일

G마켓과 옥션은 신학기를 앞두고 27일까지 ‘디지털·라이프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18개의 디지털가전 브랜드관을 마련하고, 스테디셀러 할인 및 최대 15% 중복 할인쿠폰 등 전용 혜택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삼성전자, LG전자, 인텔, HP, MSI, 다이슨, 로보락, 필립스, 블랙홀 등이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디지털가전 상품군을 메인으로 하는 만큼 할인혜택도 막강하다. 먼저, 최대 20만원 할인되는 ‘12% 쿠폰’을 매일 1회씩 제공한다. 7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은 횟수 제한 없이 무한정 제공해 패션, 뷰티, 리빙제품 등 중저가 상품 구매에 부담을 낮췄다.

카드사 혜택도 제공한다. 5대 카드사(스마일/KB국민/NH농협/하나/롯데)로 결제 시 최대 7만원이 즉시 할인된다. 최대 24개월의 무이자할부 혜택도 선보인다. 최근 신규 출시된 ‘스마일카드 Edition3’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스마일캐시 3만원이 캐시백 되고, 첫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미지=롯데온
이미지=롯데온

◇ 롯데 7개 계열사 상품 최대 '반값'

롯데온은 롯데 계열사와 손잡고 23일까지 '월간 롯데' 두 번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 및 최대 50% 할인 등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올해 1월 처음으로 진행한 '월간 롯데' 행사는 매출 및 방문객 확대에 소기의 성과를 냈다. 행사를 진행한 일주일 간(1/24~28) 계열사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크게 늘면서 롯데온 전체 방문 고객은 전년 동기간 대비 10% 이상 늘었고, 신규 회원도 소폭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고객 호응에 힘 입어 두 번째 '월간 롯데' 행사 상품 및 혜택을 확대해 준비하고, 롯데 계열사와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

지난 달 행사에 3개 계열사가 참여했지만, 이달에는 롯데호텔, 롯데칠성, 롯데헬스케어 등 7개 계열사로 참여사 및 상품을 확대했다.

롯데온 단독 혜택도 선보인다. 19일에는 롯데호텔과 손잡고 롯데온 전용 상품을 구성해 '롯데호텔월드 1박+롯데월드자유이용권 2매'를 특가에 판매한다. 롯데월드 1회 재입장과 키즈라운지 이용 등을 포함해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

지난 달 행사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과 세븐일레븐 도시락 상품을 한 번 더 최대 반값 혜택으로 준비했다. 20일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1매'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21일 '세븐일레븐 카덴유부초밥(6입)', 22일 '세븐일레븐 아메리카노 레귤러'를 각각 할인판매한다.

 

아성다이소가 판매하는 초 미새 틈새브러쉬./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가 판매하는 초 미새 틈새브러쉬./사진=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봄 맞이 ‘청소용품 기획전’

아성다이소는 봄을 맞아 대청소를 시작한 사람들을 위한 ‘청소용품 대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봄맞이 대청소 시즌에 맞춰 1인 가구부터 자취생, 주부, 자영업자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전문가처럼 공간에 따라 디테일한 청소와 분위기 전환을 할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거실과 침실 등 실내 주거 공간 청소에 적합한 청소용품을 준비했다. ‘극세사 청소 슬리퍼’는 돌기형 디자인의 걸레로 접촉 면적을 넓혀 먼지를 더욱 많이 쓸 수 있으며, 걸레 탈부착이 가능해 사용 후 세척이 간편하다.

‘원터치 미니 휴지통’은 어디에 놓아도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의 휴지통이다. 한번 눌러 여닫을 수 있으며, 약 2ℓ 크기로 화장대 등에 비치하여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

‘에탄올 청소용 티슈’는 에탄올이 함유돼 있어 별도의 물이나 세정액 없이 간편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