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 봄 신상품 론칭... 새 뮤즈 진기주 발탁
CJ온스타일 스텐좌 유튜버 쿠자와 라방… 원플랫폼 2.0 주방용품 키운다
공영홈쇼핑, 설 특집 TV하나로마트

/사진=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바이브리짓' 봄 신상품 론칭... 새 뮤즈 진기주 발탁

롯데홈쇼핑은 30일 단독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의 모델로 배우 진기주를 발탁하고 봄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바이브리짓은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에 롯데홈쇼핑이 전략적으로 론칭한 단독 패션 브랜드다. 

다리와 이상적 패션 스타일을 뜻하는 잇을 결합해 최신 트렌드와 고객을 연결한다는 뜻을 담았다. 

풀코디, 믹스매치 등의 패션 키워드를 내세워 3040을 위한 캐주얼 아이템을 선보이며 지난해 8월 론칭 이후 5개월여 만에 주문건수 약 28만건, 주문금액 190억 원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은 봄 시즌을 앞두고 배우 진기주를 모델로 발탁하고, 차별화된 아이템을 선보이며 바이브리짓을 업계를 선도하는 패션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예정이다.

올해 봄/여름 시즌 믹스 앤 매치 페미닌 캐주얼을 콘셉트로 오피스룩과 평상복으로 모두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 총 27종을 선보인다. 

이달 30일 오전 7시 15분 니트 재킷, 레이스 니트 등 바이브리짓 봄 신상품 2종을 론칭한다.  

가을/겨울 시즌 인기 있었던 상품을 올봄 트렌드 디자인과 색상을 적용해 새롭게 제작했다. 니트 재킷은 지난 시즌 주문건수 2만 건 이상을 기록한 대표 상품이다. 

레이스 니트는 소매와 목선에 레이스를 적용해 여성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지난해 단독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반으로 올해 봄 시즌에는 배우 진기주 씨를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급 소재, 차별화 디자인의 아이템을 TV 뿐만 아니라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는 패션 브랜드로 입지를 다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스텐좌 유튜버 쿠자와 라방… 원플랫폼 2.0 주방용품 키운다

CJ온스타일은 29일부터 내달 3일까지 스텐좌로 유명한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유튜버 쿠자의 브랜드 KOOZA 제품을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과 TV 방송 등에서 소개한다고 밝혔다. 

이는 CJ온스타일의 다양한 콘텐츠 커머스 채널을 활용하는 원플랫폼 2.0 캠페인의 일환이다. 

쿠자는 유튜브 14만 구독자, 틱톡 300만 팔로워를 두고 있는 리빙 분야 크리에이터다.

29일 오후 9시 모바일 라방에서 소개될 '쿠자 316 스테인리스 팬'은 인공관절, 임플란트 등에 활용되는 고급 316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코팅팬에 비해 견고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통 5중 구조로 제품 중앙에 열 전도율과 보존율이 높은 구리를 삽입해 열 효율을 최대로 올려 만들었다. 

2월3일 오후 4시40분 TV 라이브 방송 예정인 '쿠자 316 올스텐 쿠도 나이프'는 칼날에 독일 '오토쿰푸'사의 스테인리스 소재를 활용하고 손잡이에 포스코 316 스테인리스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여기에 미슐랭 식당인 스와니예의 이준 셰프와 옥동식의 옥동식 셰프, 묘미 김효중 셰프, 정육공방 정해찬 셰프, 레귬 성시우 셰프 등 유명 셰프들도 직접 현업에서 쿠자 제품을 사용할 만큼 내구성과 활용도를 인정받고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팬덤과 CJ온스타일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CJ온스타일이 보유한 전 채널과 밸류체인을 기반으로 각 브랜드별 상품 콘셉트에 부합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플랫폼 2.0' 전략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사진=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설 특집 TV하나로마트

공영홈쇼핑이 새해 설 명절을 맞아 우리 먹거리를 집중 편성한 설 특집 'TV하나로마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0일과 2월 6일 양일간 선보이는 설 특집 TV하나로마트에서는 명절 선물용으로 특별 구성한 우리 먹거리를 판매한다.

30일에는 △청도 반건시(오전 8시20분, 이하 방송일시) △귤로장생(오후 4시40분) △김규흔 명인한과(오후 9시45분)을 방송한다.

2월 6일에는 △철원 오대쌀(오전 8시20분) △과일혼합세트(오후 4시40분) △김규흔 하루한끼영양바(오후 9시 45분)가 방송된다.

청도 반건시는 경북 청도군에서 재배하고 수확한 100% 국내산 감을  사용한다.

감압건조시설에서 건조하고 방부제와 색소, 설탕 등의 첨가 물은 일체 없는 원물만을 사용했다.

수분이 많고 식감이 부드러우며 특 히 씨가 없어 노약자도 섭취가 용의하며 선물용·제수용 모두 적합하다.

1박스 당 60g내외 20개 구성으로 1+1혜택을 적용해 총2박스 5만 6900원에 판매한다.

귤로장생은 제주농협이 기획한 감귤 브랜드로서 국가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공영홈쇼핑의 대표적인 만감류이다.

레드향 4kg을 3만 8900원에 판매, 자동주문전화 시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사과, 배로 구성한 과일혼합세트, 오대쌀, 한과 등 우리 먹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