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초거대 멀티모달 AI '엑사원 아틀리에' 활용…특별한 청룡 디자인 완성
‘오가니스트·온더바디·페리오’ 등 생활용품 대표 브랜드 제품 구성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 품격있는 풍성한 특별 구성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브랜드,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어

LG생활건강 2024 설 선물세트 청룡 에디션./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2024 설 선물세트 청룡 에디션./LG생활건강

 

[포쓰저널] 설 선물세트의 패키지에도 AI(인공지능) 디자인이 등장했다.

29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 설을 맞아 인공지능(AI)으로 청룡 일러스트를 디자인한 패키지를 적용한 ‘AI 청룡에디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인공지능이 그려낸 청룡은 어떤 모습일까’라는 물음에서 착안한 디자인으로 디자인 작업을 위해 LG의 초거대 멀티모달 AI ‘엑사원 아틀리에(EXAONE Atelier)’가 활용됐다.  

특정 문구를 인식하면 관련된 완전히 새로운 이미지를 생성하는 엑사원 아틀리에에 LG생활건강 디자이너가 ‘하늘을 날고 있는 푸른 용’, ‘꽈리를 틀고 하늘로 날아오르는 용맹한 용’ 등의 문장을 입력하자 다양한 AI 이미지가 생성됐다. 

여기서 디자이너가 작업에 꼭 필요한 이미지들만 추려서 재구성하고 마무리 작업을 거쳐 최종 청룡 디자인을 완성했다.

LAI 청룡에디션 선물세트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세트에 들어가는 제품에도 정성을 담았다. 오가니스트, 온더바디, 페리오 등 LG생활건강 대표 브랜드의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 치약을 담아 선물세트를 주고 받는 이들 모두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LG생활건강은 아울러 설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화장품,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다채롭게 선보였다.

​◆ 궁중 건축의 아름다움..'더후 공진향 궁중세트'

LG생활건강의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궁중 건축물의 아름다운 색감과 현대적인 디자인 기법으로 재해석한 격조 높은 새해 선물세트인 ‘더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출시했다.

더후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공진향은 궁중의 비방을 연구한 끝에 탄생한 공진비단 성분을 함유한 처방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영양 탄력 케어 라인이다.

이번 궁중세트는 공진향 인양 밸런서, 인양 로션, 기앤진 크림으로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 폼 클렌져 40㎖, 비첩 자생 에센스 8㎖가 포함돼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영양 관리를 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 민감 피부를 위한 뷰티 리추얼...‘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뷰티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선보였다.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30년 발효 과학이 담긴 숨37°의 노하우를 집약한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탄력, 주름, 피부결 등 현대 여성들의 8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한다.

특히, 자극 우려는 줄이고 탄력 효과는 뛰어난 식물 유래의 프로-레티놀과 탄탄한 리프팅감을 선사하는 펩타이드, 순도 98% 발효 비타민 등의 8가지 핵심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고온다습한 날씨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 365일 흔들림 없는 피부 코어 탄력..'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3종 스페셜 세트'

LG생활건강의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는 피부 코어 라인을 강화시켜 피부의 탄력을 탄탄하게 가꿔주는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3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프라임 어드밴서 라인은 ‘스킨 코어 인핸싱TM‘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코어 기반 강화에 도움을 주어 흔들림 없는 탄력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이번 기획세트에는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프라임 어드밴서 디에이징 앰플 세럼(20㎖)’이 추가로 내장됐다. 피부 탄력을 올려주는 ‘토탈 업-텐션’ 케어로 노화로 인지되는 볼, 눈가, 입, 턱 4부위의 각도를 개선한다는 설명이다.

◆ 대용량 욕실 에센스..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 신년 에디션'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2024년 새해를 맞아 빌리프 대표 욕실 에센스의 대용량 한정판 ‘뉴메로 10 에센스 신년 에디션’을 선보였다.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는 세안 후 10초에 급격히 사라지는 수분을 빠르게 잡아주어 일명 ‘욕실 에센스’로 불리는 빌리프 대표 워터 타입 에센스다. 세안 후 얼굴에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욕실에 두고 바로 사용하면 피부의 수분과 윤기 레벨을 각각 57%, 15%까지 끌어올려 건조함 없이 촉촉함을 유지한다. 특히, 빌리프를 대표하는 네이피어스 오리지널 포뮬러와 허브 부활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의 수분을 지켜준다는 설명이다.

◆ 태반 핵심성분이 선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스페셜 세트' 

'안티에이징 리더', '이자녹스'에 설을 맞아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스페셜 세트’를 특별한 기획 구성으로 선보였다.

'테르비나 AD'는 태초의 생명력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세계적인 생명과학 연구기관 CHA 태반 연구소의 독자적인 과학기술로 개발된 rHPP-8™과 재조합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인 rFPP-5™, 테르비나의 새로운 성분인 Fibroglu™을 함유한 처방이 우아한 피부 빛과 생명력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하여 새로운 피부 전성기를 경험하게 해준다는 설명이다.

◆ 진귀한 천삼의 성분...‘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설날을 맞아 최고급 명품 홍삼인 천삼과 꽃의 기운이 충만한 화로수를 담아 피부 고민의 근본을 개선하고 기품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천삼 럭셔리 4종 세트는 진귀한 한방 성분을 조화롭게 배합하여 지친 피부를 촘촘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주는 수려한의 대표 럭셔리 라인인 천삼 선유 수액, 유액, 크림과 천삼 상황 아이크림을 함께 담았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토탈 한방 안티에이징...‘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기획 세트’

LG생활건강의 클린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은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예화담의 ‘환생고 보윤’ 라인은 지난 2009년 첫 출시 이후 진한 보습감과 영양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영지, 상황버섯, 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 ‘천혜명의단’에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해 3월 보윤 라인 리뉴얼을 통해, '천혜명의단' 원료 함량을 2배 강화했다. 백송로버섯과 녹각영지버섯으로 새롭게 구성된 '보윤단'에 피부 노화 징후를 케어해주는 '공진칠윤단'까지 더해져 업그레이드됐다. 동물성 원료와 플루오르계 원료를 배제한 처방을 적용했다.

‘환생고 보윤 크림 기획 세트’는 피부 본연의 힘과 피부결, 윤기까지 다스려 "8주 사용 만에 5년 어려 보이는 주름 나이 개선 효과를 입증한 ‘환생고 보윤 크림’ 정품에, ‘환생고 보윤 수액’, ‘환생고 보윤 유액’ 각 32㎖, ‘환생고 보윤 앰플 에센스’와 ‘환생고 보윤 아이크림’이 각 8㎖씩 추가 구성돼 환생고 보윤 라인의 전 제품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 민감한 피부의 진정 케어...'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병풀 추출성분, 베타인,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도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시카 밸런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겨울철 바디 보습 케어..‘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 2종 세트’ 

스킨 릴리프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파우더리 머스크향으로 겨울철 바디 보습 케어를 할 수 있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 2종 세트’을 선보였다.

비욘드 ‘딥 모이스처’ 라인은 순수하게 피어오르는 플로럴, 부드러운 파우더와 머스크향이 어우러져 따스하고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바디 케어 라인이다. 2종 세트는 크림 같은 거품으로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바디워시와 바른 직후 94.8% 보습 개선1) 바디 에멀전으로 구성되어 파우더리 머스크 향과 더불어 촉촉하고 생기 있는 바디 스킨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비건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 

자연주의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더테라피 비건은 스위스산 에델바이스 꽃/잎 추출물을 가득 담아 피부에 탄력을 채워주는 비건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스위스 알프스에서 유기농 농법으로 재배한 에델바이스 성분 등 비동물성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인증을 획득한 비건 제품이다.

◆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크림 한정 스페셜 세트’ 

175년 이상의 독일 피부 과학을 담은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선 9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보습 크림이 포함된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크림 한정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한정 세트 구성품들은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된 피지오겔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 적용 포뮬러로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줘 건조해진 피부를 케어 해준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민감성 피부 대상자 적합성 테스트 등을 완료했으며, 편안한 제품 사용감으로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보습 케어 세트다. 

◆ 탈모완화기능성...닥터그루트 ‘밀도케어 선물세트’

출시 이후 기능성 탈모 케어 시장에서 1위를 놓치지 않은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혁신적인 효능을 기반으로 한 선물세트 2종을 출시한다.

‘닥터그루트 밀도케어 세트’는 탈모는 물론, 가늘어진 모발로 인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 국내 탈모 기능성 제품 가운데 인체외 시험을 통해 ‘모발 속 밀도 개선효과’를 최초로 입증했다. 

잦은 펌, 염색 등으로 단백질과 영분이 빠져나가 얇아지고 가늘어진 모발에 단백질을 충전시켜 모발 속 밀도와 탄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해주는 효능을 구현했다.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에디션’은 닥터그루트 고객님들에게 받아왔던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출시되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패키지에 세계적 명화 중 하나인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 '키스'를 찬란한 황금빛의 화려한 이미지의 디자인으로 담아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 ‘히말라야의 청정함..핑크 솔트 67호’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67호’는 일명 ‘귀족소금’으로도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활용해 만든 다양한 제품을 한 데 모은 프리미엄 세트다.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며 2022년 1월~2023년 9월 누계 판매 기준 오랄케어 치약부문 1위 브랜드에 등극한 핑크솔트 치약과 건강하고 깨끗한 두피를 위한 샴푸, 화사한 피부를 위한 바디워시까지 욕실에서 필요한 제품들로 골고루 구성했다. 특히 이번 설 선물세트에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한 ‘바이옴 라인’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 스페인산 고품질 석류...'리튠 석류콜라겐 백수오 진액’ 

LG생활건강이 건강을 생각하며 만든 ‘리튠 석류콜라겐 백수오’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유럽 석류 생산량의 90%를 담당하는 고품질 스페인산 석류를 사용해 부드러운 단맛과 신맛의 풍미가 공존한다. 

기존 베스트셀러인 ‘리튠 석류진액 골드’에 체내 흡수가 용이한 차별화된 저분자 ‘피쉬콜라겐펩타이드(콜라겐)’와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한 ‘백수오추출물분말(백수오)’을 추가해서 완성도를 높였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