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시카 프로틴 트리트먼트' '시카 세라마이드 오일세럼' 출시

/사진=미쟝센
/사진=미쟝센

[포쓰저널=반지수 기자]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시카' 성분이 들어있어 머릿결을 케어해주는 제품이 출시됐다.

22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미쟝센은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의 '시카 프로틴 트리트먼트'와 '시카 세라마이드 오일세럼'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3만ppm의 시카 프로틴 고함량으로 손상모를 케어하며 전문 클리닉을 받은 듯한 영양감을 준다.

고영양 케어에도 가벼운 마무리감과 시간이 지난 후에도 떡지지 않고 한 올 한 올 떨어지는 느낌을 준다.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세라마이드 성분을 헤어 에센스에 적용한 ‘시카 세라마이드 오일세럼’은 5000ppm의 높은 성분 함량으로 푸석하고 갈라지는 모발 끝까지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상처를 치유하고 재생시키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도 함유돼 갈라지는 Y자 모발의 끝을 깔끔한 일자 끝으로 케어한다.

미쟝센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은 고객의 눈높이와 취향을 반영한 디자인과 향을 적용했다.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프로페셔널한 무드를 강조했고 향 타겟 고객 대상 평가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따뜻한 우디함이 깔려있는 플로럴향을 조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