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임직원 봉사자들과 초등학생들이 간이 공기청정기를 제작하고 있다. /코웨이
코웨이 임직원 봉사자들과 초등학생들이 간이 공기청정기를 제작하고 있다. /코웨이

◇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제5호' 조성

코웨이가 서울 강서초등학교에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제5호'를 조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는 임직원 자원봉사단 20여명과 함께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강서초등학교의 20개 학급에 공기정화식물 총 491그루를 전달했다.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직접 반려 식물을 심고 가꾸는 활동을 통해 청소년의 환경 정서를 함양하고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길 수 있도록 마련된 친환경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이다.

교실에는 공기정화식물 ‘아레카야자’와 ‘파초일엽’을 비롯한 식물 491그루와 함께 환경문제 인식개선을 위한 환경교육 키트가 전달됐다. 

코웨이는 “교실숲 프로젝트는 아이들이 직접 반려 식물의 생육을 책임지며 자연과의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건강한 학습 환경을 만들어 준다”며 “앞으로도 교실숲 참여 학교를 지속 확대해 더 많은 아이들이 자연의 소중함과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깨닫는 계기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시몬스
/시몬스

◇ 시몬스 침대, 15일 SSG닷컴 쓱라이브서 박슬기와 '슬기로운 눕방생활' 

시몬스가 15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SSG닷컴 쓱라이브서 ‘슬기로운 눕방생활’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방송에서는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인기 모델 자스민·스위트·시트러스, 프레임 D2178 등을 선보인다. 

이날 하루 방송 상품 구매 고객에게 최대 37% 가격할인을 제공하고 선착순 40명에게는 방송 시간에 한해 일부 상품 최대 30만 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리클라이너 소파 신제품 월 매출 15%씩 성장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까사미아 리클라이너 소파 매출이 연말까지 계속되는 혼수·입주 수요와 맞물려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6월 말경 선보인 리클라이너 소파 ‘루고’와 ‘아스티’는 출시 후 월 평균 매출이 매월 15%씩 성장하는 중이다.  

'루고'는 간결한 직선 실루엣이 돋보이는 모던 스타일의 소파다. 안정적인 비례감과 프리미엄 소파에 주로 적용하는 이중 파이핑 기법의 모서리 마감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넓은 면적의 팔걸이로 앉았을 때와 누웠을 때 모두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다. 사용자의 자세에 딱 맞는 리클라이닝이 가능하도록 듀얼 모터를 탑재, 등받이에서 머리받침, 좌방석에서 다리까지 각각 섬세하게 조절 가능하다.

'아스티'는 전체적으로 직선 중심인 디자인에 팔걸이 부분에 부드러운 곡선형태를 더해 좀더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등 쿠션이 허리부터 머리까지 높게 받쳐주는 ‘하이백’ 디자인으로 오래 앉아도 편안하고, 좌방석과 등받이 부분의 각도를 최대 127도까지 세밀하게 조절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온열 마사지 기능 라인업 강화 

바디프랜드는 온열 기능을 강화한 안마의자 라인업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열 전달 효율이 향상된 온열 마사지볼 장치를 특허 등록(10-2309777)해 적용한 '더파라오', '더팬텀' 시리즈를 시작으로 최근엔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와 헬스케어 로봇 ‘팬텀로보’, ‘파라오로보’ 등의 대표 제품을 통해 온열 마사지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 제품은 신체 각 부위별로 시트 내부에 열선이 들어가 있으며 열 전도가 용이한 설계 구조의 온열 마사지볼이 탑재돼 열감을 빠르고 고르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다빈치의 경우 허리와 종아리는 물론, 체성분을 측정하는 말단 부위인 손바닥과 발바닥까지 온열 기능이 들어가 있고 더 넓어진 면적의 온열 기능으로 온몸 구석구석에 가득 찬 온기를 전달한다는 설명이다.

핑거 무빙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한번에 6도씩, 60단계의 움직임을 구현한 마사지 볼에도 온열 기능이 탑재돼 수기 마사지에 버금가는 온열감을 선사한다. 

바디프랜드는 예민한 감각을 가진 고객들에게는 온도를 단계별로 조정할 수 있는 ‘팬텀로보’, ‘파라오로보’ 제품을 추천했다. 이들 제품은 온열 기능이 최대 50도까지 3단계로 조절돼 사용자가 직접 등, 종아리, 발바닥의 온열 단계를 각각 조정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