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 구매시 실시간 배송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연휴 직전일인 27일 정오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당일신청·당일배송은 결제 즉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실시간 배송되는 서비스다. 

명절 직전 택배 수요가 몰려 발생할 수 있는 배송 지연이나 분실 등의 우려가 없을 뿐만 아니라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전국 800여 개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및 정관장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진행된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및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처의 정확한 주소를 모를 때 활용이 가능하다. 

정관장몰의 가격 혜택과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국민카드의 결제 혜택, 신규회원을 위한 3종 금액쿠폰까지 마련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정관장 홍삼’을 전할 수도 있다.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올 추석 힘이 되는 선물’ 프로모션을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천녹’, ‘황진단’ 등의 인기제품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정관장 멤버스 회원에게 추가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이상원 KGC인삼공사 영업실장은 “청탁금지법의 농축수산물 명절 선물가액이 상향되고 수산물 안전성 이슈 등으로 정관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추석연휴 직전일인 9월 27일 정오까지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접수하면 안전하고 빠르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