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미래에셋증권 사옥/ 사진=미래에셋증권
서울 중구 미래에셋증권 사옥/ 사진=미래에셋증권

◇ 미래에셋증권 갤러리아WM, VIP 초청 세미나

미래에셋증권 갤러리아WM은 14일부터 10월 19일까지 5회에 걸쳐 2023 VIP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9월 14일 '수익형 부동산 투자 전략' △9월 21일 '감각도 돈이 되는 아트테크' △10월 5일 '챗(Chat) GPT, 너는 누구냐?' △10월 12일 '문화와 예술의 진행 과정과 현대미술의 영화와 광고 속 차용' 등의 주제로 진행된다. 10월 17~19일에는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가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미래에셋증권 갤러리아WM 이벤트홀에서 개최된다. 좌석수가 제한된 관계로 주제별 선착순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진행된다.

 

신한투자증권 김상태 대표이사(뒷줄 왼쪽에서 일곱번째)와 임직원들이 대전금융센터 오픈을 기념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김상태 대표이사(뒷줄 왼쪽에서 일곱번째)와 임직원들이 대전금융센터 오픈을 기념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신한투자증권

◇ 신한투자증권, 대전금융센터 오픈

신한투자증권은 대전지점, 유성지점을 대전금융센터로 통합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 대전금융센터는 대전금융센터WM1지점, 대전금융센터WM2지점으로 구성됐다. 

이번 통합점포의 확장 이전으로 하나의 거점에 주식, 채권, 연금 등 각 분야 전문 프라이빗뱅커(PB)가 포진하게 됐다.

신한투자증권 대전금융센터는 공간의 효율화를 통해 넓은 고객 상담실을 구축하고 세미나실을 만들어 고객과의 소통창구로 활용할 예정이다.

신한투자증권 대전금융센터의 주소는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29 명화빌딩 2층이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 KB증권, '프라임클럽' 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KB증권은 프라임클럽 론칭 3주년을 기념해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KB M-able(마블)’에서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프라임클럽은 증권사 최초로 시작한 투자 정보 구독 서비스다. 

4일부터 10월 6일까지 5주간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 챌린지는 추첨을 통해 국내주식을 제공하는 ‘럭키박스 체험 이벤트’와 ‘스템프 이벤트’를 통해 국내주식 쿠폰을 받을 수 있는 1+1 이벤트로 구성됐다. 

럭키박스 체험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중 1회 참여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에코프로’, ‘포스코DX’, ‘삼성엔지니어링’, ‘LG U+’, ‘금호타이어’ 등 국내 주식 한 주를 제공한다. 

스템프 이벤트는 ‘럭키박스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스템프가 적립되며, 4회 이상 참여하면 국내 주식 쿠폰 5000원권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