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매일 운항, 내달부터 주 4회 운항

아시아나항공은 내달 7일까지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시아나항
아시아나항공은 내달 7일까지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시아나항공

[포쓰저널=송신용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내달 7일까지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 ▲호텔 ▲골프장 ▲면세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내달 7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이용해 인천-사이판 노선을 구매한 고객에게 5%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0월 28일까지다. 

같은 기간 아시아나항공이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로 예약 후 투숙 시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사이판 월드리조트 의 숙박과 식사 할인 및 송영 서비스 제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되는 ‘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를 통해 ▲라오라오베이CC ▲코럴오션리조트CC 골프장의 그린피와 골프클럽 렌탈 할인 ▲현지 액티비티 기념품 증정 및 상품 할인 ▲현지 맛집의 디저트 서비스도 제공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인천-사이판 노선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31일까지 주 7회 매일 1회 운항하고 있다"며 "이후 내달 1일부터 10월 28일까지는 주 4회 운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