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11~17일 저탄소 한우 행사..최대 40% 할인

롯데백화점은 11일부터 17일까지 본점, 잠실점 등 수도권 점포 17개와 부산본점까지 총 18개 점포에서 ‘저탄소 한우’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저탄소 한우’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 ‘가치 소비’를 독려한다. 동시에 탄소 절감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국내 우수 한우 농가들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롯데백화점과 농림축산식품부가 함께 기획했다.

롯데백화점은 우수한 품질의 저탄소 한우를 엄선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이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저탄소 한우’는 전라북도 고창과 전라남도 진도에서 ‘저탄소’ 공식 인증을 부여 받은 농장의 한우들로 탄소 배출량을 최대 절반 이상 줄인 ‘친환경 한우’다.

전라북도 고창의 ‘저탄소 한우’는 전북대학교와 고창부안축협이 2년간의 산학협력을 통해 품종을 개량해 사육 기간을 기존 30개월에서 21~25개월로 최대 30%까지 줄였다. 사육 기간 감소로 탄소 배출량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킴과 동시에 도축 시점을 앞당긴 만큼 육질이 부드럽고 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 준비된 물량은 약 10.8톤(t)으로 회사 측은 소나무 3만 2400그루를 심는 효과를 기대했다.

 

/한화 갤러리아 
/한화 갤러리아 

◇ 한화 갤러리아, 이미지리퍼블릭 팝업 스토어 24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이미지리퍼블릭 팝업스토어를 24일까지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미지리퍼블릭은 프랑스 일러스트 포스터 브랜드로 유럽 및 미국의 신진 작가, 일러스트레이터 등과 협업해 다양한 아트 작품을 제작한다.

기본 포스터 사이즈는 △30 X 40 △40 X 50 △56 X 76(㎝) 세 가지로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팝업에서는 △105 x 140 △95 x 130(㎝) 대형 사이즈 아트웍을 새롭게 선보인다.

팝업 운영 중에는 이미지리퍼블릭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국내 미술시장 규모가 지속적인 성장 추세이며, 인테리어 소품으로써 그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하입(HYPE)감성의 뷰티아이템 파격 할인

신세계면세점이 2023년 상반기 뷰티 키워드를 선정하고 8월 15일까지 관련 뷰티 아이템을 파격 할인 판매하는 ‘2023 서머 하입 뷰티(SUMMER Hype Beaut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면세업계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세계면세점이 준비한 ‘2023 서머 하입 뷰티’ 프로모션은 올해 상반기 주목 받은 뷰티 키워드별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총 177개 브랜드을 대상으로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선 에스티로더, 키엘, 맥 등 유명 수입 뷰티 77개 브랜드 및 설화수, 메디힐, 듀이셀 등 인기 국내 뷰티 브랜드 100개 등 총 177개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각종 화장품과 향수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스티로더, 맥, 라메르 등 수입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40%할인하며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듀오’, 가히의 ‘링클 바운스 멀티밤’, 쓰리의 ‘디멘셔널 비젼 아이 팔레트’ 등 국내 베스트셀링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뷰티 트렌드 키워드별 제품 추천 역시 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사은행사도 함께 열린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