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갤러리아
사진=갤러리아

◇갤러리아百 “새로운 베이커리 디저트 3인방 맛보세요”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고메이494에서 베이커리 디저트 브랜드 ▲베커린 ▲빵준서 ▲베시더스콘 3가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베커린은 독일 정통 현지 기술 기반 유기농 유럽식 베이커리로 화학 첨가물을 넣지 않아 담백한 맛을 선보인다. 고객들은 베커린의 대표 메뉴인 ▲베커린브레첼 ▲라우겐슈탕에 이외에도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빵준서는 대한민국 11대 제과 명장 박준서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다. 박준서 명장의 기술과 철학을 담아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만드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대표메뉴는 ▲명장찹쌀떡 ▲육쪽마늘빵 등이다.

이밖에도 갤러리아백화점에서는 5월말까지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스콘 전문 브랜드 베시더스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해당 브랜드는 일반적인 스콘들과 비교해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는 ▲대파 스콘 ▲바질 토마토 스콘 ▲메이플 치즈 스콘 등이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 스타필드, 온 가족 대축제 ‘캐릭터 페스티벌’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에서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마스크 없는 첫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온 가족이 즐기는 ‘캐릭터 페스티벌’이 진행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필드(하남, 고양, 안성)와 스타필드시티(명지)에서 아이들의 아이돌 ‘캐치! 티니핑’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제3회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이 열린다.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은 2021년 1회를 시작으로 스타필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페스티벌로 자리잡았다.

벌룬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하남(4월25~5월7일) 시작으로 고양(5월9일~5월21일), 안성(5월23~6월4일), 스타필드시티 명지(6월6일~6월18일)순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SAMG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히로인 캐릭터들이 총 출동한 ‘티니핑 월드’가 펼쳐진다.

 

이미지=이마트24
이미지=이마트24

◇이마트24, '스즈메의 문단속' 신카이 마코토 소설 패키지 단독 판매

이마트24가 지난달 개봉해 역대 일본 영화 흥행 1위에 오른 ‘스즈메의 문단속’의 감독 신카이 마코토의 인기 소설패키지를 27일부터 단독으로 1000세트 한정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신카이 마코토 패키지 한정판은 신카이 작가의 인기작인 ‘스즈메의 문단속’,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도서 3권과 각 작품의 미니포스터 3종, 스즈메의 문단속 캐릭터 책갈피 2매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이마트24 모바일앱 ‘예약구매’를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이 직접 지정한 날짜와 선택한 매장에서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