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웨이

◇ 코웨이, 비렉스 매트리스 등 12개 제품 '이노스타·그린스타' 선정

코웨이는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비롯한 12개 제품이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하는 '2023 이노스타·그린스타'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은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상품의 품질, 디자인, 사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소에서 혁신성과 친환경성을 평가해 부문별 우수 상품을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스마트 매트리스 S5·S7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 2개 제품이 이노스타·그린스타로 모두 선정됐다.

이노스타에 선정된 제품은 ▲안마의자 마인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이고 그린스타에 선정된 제품은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스킨플러스 연수기 ▲프라임 매트리스 등이다.

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환경가전뿐 아니라 매트리스, 안마의자 부문까지 전 제품군에 걸쳐 이노스타와 그린스타에 선정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제품의 성능뿐 아니라 경제성, 친환경성 등 다양한 관점에서 가치소비를 추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몬스침대
/시몬스침대

◇ 시몬스침대,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프로모션'

시몬스침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국민 안전확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시몬스침대는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친환경 인증 등을 실천하고 있다.

시몬스침대는 5년 전 '라돈침대 사태' 이후 업계서 유일하게 자사 전 제품에 한국표준협회의 라돈안전제품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2021년부터는 라돈과 유사한 발암물질인 토론에 대해서도 한국표준협회의 토론 안전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25%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룸세트·베딩 제품 10% 할인 ▲일부 프레임·룸 세트·퍼니처 30% 할인 ▲구매금액별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