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쿠팡
이미지=쿠팡

◇쿠팡, 먹거리 할인전 진행... 청정원 등 55개 브랜드 참여

쿠팡은 표 인기 푸드 카테고리 상품 1000여 개를 할인 판매하는 ‘푸드대란’ 기획전을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간식·음료부터 간편식, 영양제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청정원, 양반, 팔도, 농심, 티젠, 일리 등 유명 브랜드 55개가 대거 참여한다. 특정 브랜드에서 구매하길 원하는 고객은 ‘브랜드관’에서 원하는 브랜드만 따로 검색할 수 있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대표 브랜드 상품을 기간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크라운’ C콘칲 스낵, ‘펩시’ 제로 슈거, ‘연세우유’ 고소한 아몬드&잣 고단백 두유 등 인기 상품을 모았다.

 

이미지=지마켓
이미지=지마켓

◇G마켓, ‘해외직구 패션스타일’ 기획전... 최대 49% 할인

G마켓은 옥션과 함께 16일까지 해외직구 ‘패션스타일’ 프로모션을 열고, 명품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브랜드 의류, 잡화를 최대 49%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기획전은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명품관 ▲컨템포러리관 ▲캐주얼관 ▲여성관 ▲남성관 ▲유아동관 ▲패션잡화관 등 총 7개관을 마련해 상품을 분류했다.

먼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전 고객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패션상품 전용 ‘10% 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명품 전용 ‘7% 쿠폰’을 ID당 각각 하루 5회씩 제공한다.

특가딜인 ‘오늘의 특가상품’은 매일밤 12시 마다 업데이트 된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티몬, 가정의 달 연휴 맞아 쇼핑 프로모션...여행상품 할인 판매

티몬이 봄나들이가 한창인 이번 주말, 봄을 더 잘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여가활동과 휴식을 돕는 주말 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전국 방방곡곡에서 봄 여행객들을 반기는 시즌이다. 티몬은 매주 금토일 사흘간 열리는 ‘주말에 어디가’ 특별전과 ‘위캔드’ 프로모션에서 전국의 핫플레이스 이용권, 먹거리, 여행, 패션 아이템 등을 소개한다.

14일부터 오픈하는 ‘주말에 어디가’ 대표상품으로 ▲’제주도 이스타 초특가 항공권’ ▲원마운트 워터파크 1일 종일 이용권 등을 특가 판매한다.

먹거리도 풍성하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미스터피자 신메뉴 ‘포게더’ 세트를 최대 42% 할인 판매한다. 또, 피크닉에 제격인 ▲메가MGC커피 봄메뉴권도 최대 20% 할인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