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쿠팡

◇쿠팡, 메가뷰티쇼 시즌2...인기 뷰티 브랜드 최대 70% 할인

쿠팡은 역대급 혜택을 선보이는 뷰티 축제 메가뷰티쇼 시즌2를 5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메가뷰티쇼는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선정한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데 모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7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아모레퍼시픽(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닥터지 ▲애경산업(Age 20’s, 루나) ▲닥터자르트 ▲피카소 ▲메디필 등이 있다. 

 

이미지=11번가
이미지=11번가

◇11번가, 4월 월간 십일절...봄 인기템 ‘타임딜’ 최대 61% 할인

11번가는 15일까지 4월 ‘월간십일절 5Days’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1번가는 십일절 인기 코너 ‘타임딜’을 11일(하루 13차례)과 12~15일(하루 4차례)에 걸쳐 각 시간대별로 최대 15개씩, 총 400여개 상품을 최대 61% 할인가에 판매한다.

4월 십일절에서는 대형가전과 봄 의류 등 성수기를 맞은 상품군이 다채롭게 마련됐다.

이사, 혼수 준비 고객이 특히 선호하는 대표 브랜드 삼성전자, LG전자의 종류별 대형가전을 ‘타임딜’로 집중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LG오브제콜렉션 올인원 타워 무선청소기, 삼성전자 UHD 4K TV 70인치 등이 있다.

브랜드별 봄 패션 아이템도 다양하게 모았다. 고객들은 헬렌카민스키, LAP, 래핑차일드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지마켓
이미지=지마켓

◇ G마켓, 근로자의 날 선물 맞춤 제안...최대 30% 중복 할인

G마켓은 옥션과 함께 30일까지 사업자회원(B2B) 전용 ‘임직원 선물 맞춤 제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양사는 ‘근로자의 날(5월1일)’을 맞아 직원 선물을 준비하는 사장님을 대상으로 다양한 품목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주요 혜택으로, 전상품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며, ID당 매일 1회씩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뷰티 ▲LG생활건강 ▲유세린 ▲피죤 ▲삼진제약 ▲뉴트리원 ▲풀무원건강생활 ▲신세계푸드 ▲매일유업 등 주요 브랜드 20여 곳이 참여했다. 브랜드별로 최대 30% 중복할인 가능하다. 

사업자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면 사업자회원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비즈’ 전용 혜택도 무료 활용할 수 있다.

 

이미지=티몬
이미지=티몬

◇티몬, 리퍼상품 전문관 리뉴얼.."고객 80%, 소비기한 표시 '효과적'"

티몬이 리퍼상품 및 소비기한 임박상품을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리퍼임박마켓'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11일 밝혔다.

리퍼 가전은 물론,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에 이르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350여개 상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알뜰 쇼핑을 돕는다.

티몬이 3월 한 달간 고객 102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의 80%가 ‘소비기한 표시가 효과적’이라고 답했다.

주요 이유로 식품 폐기를 줄일 수 있어서(51%)’, ‘날짜가 지나도 먹어도 되는지 고민할 필요가 없어서(49%)’가 꼽혔다.

특히, 소비기한 표시제가 안정적으로 정착되면 관련 상품을 더 많이 구매하겠다는 응답자가 77%에 달하며 소비기한 표시제의 필요성과 취지에 공감했다. 소비기한 임박상품 구매 경험이 있다고 답한 응답자는 절반 수준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