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AK플라자

◇ AK플라자, AK 김장대전…배추부터 수육까지 최대 40% 할인

AK플라자는 18일부터 24일까지 다양한 김장 재료를 특가에 판매하는 ‘2022 AK 김장대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AK 김장대전은 AK플라자 분당점, 수원점, 평택점 식품관에서 진행된다. 다양한 김장 재료를 최대 2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주요 판매 상품은 ▲절임배추(10㎏) ▲김치양념속(3㎏) ▲김장배추(3입) ▲돌산갓김치(100g) 등 다양하다.

행사에서 판매되는 배추는 일조량이 풍부한 전라남도 해남에서 해풍을 맞고 자라 당도가 높고 조직이 치밀해 아삭한 질감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시설에서 절임과 포장을 마쳤다.

수육용 삼겹살도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우 수육용 사태와 수입 수육용 양지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
/롯데마트

◇ 롯데마트, 생수 PB상품 ‘환경성적표지인증’ 획득

롯데마트는 PB(자체브랜드) 상품 ‘온리 프라이스 미네랄워터 ECO(2L*6입/500ml*20입)’ 2개 품목이 ‘환경성적표지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환경성적표지인증은 환경부에서 총괄하는 제도다. 제품 생산부터 폐기까지 전 과정에 대한 환경영향을 계량적으로 표시해 소비자에게 환경영향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롯데마트는 친환경 PB상품 확대와 더불어 환경성적표지인증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마트는 ‘녹색소비주간’을 맞아 30일까지 ‘11월에는 녹색사자’라는 테마로 자체 행사도 진행한다. 친환경 상품 1만원 이상 구매시 엘포인트 5%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김치냉장고 행사…최대 50만원 혜택

롯데하이마트는 3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대 50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위(We)대한 세일'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매주 주말을 전후로(금~월) 위니아, 삼성전자 등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5만원을 엘포인트 또는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추가로 지급한다.

동시 구매 혜택도 마련해 김치냉장고와 공기청정기, 냉장고 등 행사 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25만원 혜택도 제공된다.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1일부터 15일까지 판매된 김치냉장고 매출액은 직전 15일(10월17일~31일) 보다 약 80% 증가했다.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네이버페이 결제시 적립 이벤트

아성다이소는 11월 한 달간 다이소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원을 즉시 적립해 주는 ‘네이버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결제 완료 후 포인트 뽑기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 매장에서는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네이버페이, 페이코 등 다양한 결제 방법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며 “고객 편의를 고려해 앞으로도 결제 플랫폼과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