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서울 강남구 KB손해보험 본사에서 열린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에서 김기환 K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왼쪽)과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B손해보험
26일 서울 강남구 KB손해보험 본사에서 열린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에서 김기환 K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왼쪽)과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B손해보험

[포쓰저널=홍윤기 기자] KB손해보험은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7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 한국서비스대상에서 ‘명예의 전당’ 헌정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제막식 행사에는 김기환 KB손보 대표이사 사장과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 KB손보 고객패널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명예의 전당 헌정비’는 KB손보 본사 출입구 앞에 설치됐으며, 수원과 사천에 위치한 인재니움 연수원과 전국 7개 고객센터에 추가로 설치된다.

KB손보는 2015년부터 지난 해까지 7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7월에는 전문위원의 엄격한 현장심사를 거쳐 서비스 품질 경영 분야 최고 권위의 상인 ‘명예의 전당’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KB손보는 고객중심 경영을 바탕으로 혁신적이고 실질적인 디지털화를 추진해 온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김기환 KB손보 대표이사는 “언제나 변함없이 KB손해보험을 아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은 ‘고객 최우선’ 이라는 신념 아래,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고객 관점의 지속적인 업무 개선활동을 통해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보험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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