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AK플라자

◇ AK플라자, 하반기 취대 쇼핑 행사 ‘AK멤버스 해피위크’

AK플라자는 AK몰과 18일부터 30일까지 하반기 최대 쇼핑행사인 ‘AK멤버스 해피위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프라인에서는 AK플라자 백화점 전 점포를 비롯해 쇼핑몰인 광명점·금정점이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AK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30% 페이백을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21일부터 23일까지는 ‘여성의류 아우터 스페셜 위크’ 행사도 진행한다. 타임, 랑방컬렉션, 구호, 르베이지 등 47개 여성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남성·여성,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도 AK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AK몰에서는 행사 기간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의 카드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이밖에 행사기간 내 바로방문 후 브랜드 상품 구매시 선착순 응모고객에게 7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럭키 페이백 찬스'도 진행한다.

 

이마트가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 마련한 미래 우주공간 콘셉트의 팝업스토어./이마트
이마트가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1층에 마련한 미래 우주공간 콘셉트의 팝업스토어 모습./사진=이마트

◇ 이마트 피코크,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에 팝업스토어

이마트는 간편식 브랜드 피코크가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서 열리는 현대카드 문화 융복합 이벤트 '다빈치모텔'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다빈치모텔은 서울 이태원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되는 행사다. 유명 아티스트들의 토크쇼와 공연, 다양한 식음료·뷰티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즐길 수 있다.

피코크는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내 1층을 미래 우주공간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로 바꿔 자사 상품을 판매하고 룰렛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내년 10주년을 앞둔 피코크는 맛 평가단, 쿠킹 클래스 등으로 소비자 참여 및 소통을 확대할 방침이다.

 

/롯데마트
/롯데마트

◇ 롯데마트, 고물가·소비침체에 재고 쌓인 제주 갈치 할인

롯데마트는 고물가에 따른 소비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제주 어민을 돕기 위해 갈치 할인 행사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물가가 뛰며 제주 성산포 수협에는 팔지 못한 냉동 갈치가 700톤(t) 가량이 쌓여있는 상황이다.

롯데마트는 성산포 수협과 손잡고 19일까지 제주 갈치 25만마리를 4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다. 행사에서 판매되는 갈치는 300g 안팎으로 제주에서 어획 후 즉시 냉동한 제품이다.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제주 어민들의 시름을 덜고 소비자에겐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수산물을 제공, 상생 소비의 장으로 만든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