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0 롱휠베이스, GV70 전동화 모델 등 제공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제네시스가 의전용으로 제공하는 차량 중 하나인 G90 차량이 레드카펫 앞에 놓여 있다./사진=제네시스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제네시스가 의전용으로 제공하는 차량 중 하나인 G90 차량이 레드카펫 앞에 놓여 있다./사진=제네시스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제네시스는 14일까지 개최되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를 공식 후원한다고 5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동안 행사에 참석한 주요 영화감독과 배우, 영화제 관계자를 위한 의전 차량으로 G90 롱휠베이스(LWB), GV70 전동화모델 등 총 100여 대의 제네시스 차량을 제공한다.

영화제가 진행되는 부산 영화의 전당 내 총 5대의 차량을 전시해 영화제를 찾아온 관객들에게 제네시스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광장에서 운영되는 ‘제네시스 브랜드 존’ 부스에는 이번 영화제의 히어로 카로 선정된 G90 롱휠베이스(LWB) 차량이 전시된다.

부산국제영화제와 제네시스가 공동으로 구성한 ‘BIFF X GENESIS 야외무대’에는 GV70 전동화 모델과 GV80 차량이 전시될 예정이다. GV60, G70 슈팅 브레이크 차량도 영화의 전당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관객들이 레드카펫 위에 전시된 G70 슈팅 브레이크 차량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무료로 인화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없이 3년 만에 정상 개최하는 아시아 최고 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를 후원하며 한국 영화의 질적 성장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제네시스는 부산국제영화제뿐만 아니라, 한국 예술과 문화 발전을 위한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