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엔씨소프트
이미지=엔씨소프트

◇ 엔씨 리니지W, '원소주' 콜라보 팝업스토어 성료...일평균 1천명 방문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원소주(WONSOJU)’와 콜라보레이션해 운영한 팝업스토어 ‘혈맹원(血盟WON)’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9일 밝혔다.

혈맹원(血盟WON)은 리니지W의 이용자 커뮤니티 ‘혈맹(血盟)’과 ‘원소주’의 ‘원(WON)’을 결합해 만든 팝업스토어다.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 간 4256명이 방문했다. 일평균 1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리니지W와 원스피리츠의 협업을 즐겼다.

엔씨소프트와 원스피리츠가 컬래버로 선보인 패키지는 모두 매진됐다. 패키지는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리니지W 게임 장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체스판/말’ 세트 ▲주석잔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컬래버 상품은 21일부터 ‘원스피리츠’의 온라인 상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미지=위메이드

◇ 위메이드, 'TOKEN2049' 타이틀 스폰서 참가... "위믹스 3.0 생태계 알린다"

위메이드는 글로벌 웹3(Web3)컨퍼런스 ‘토큰2049’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해 위믹스 3.0 생태계를 알린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토큰2049’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에서 개최된다.

컨퍼런스에서는 ▲크리스 마자렉 크립토닷컴 대표 ▲댄 모어헤드 판테라 캐피털 대표 등 전 세계 블록체인 산업을 이끄는 유명 인사들이 참가한다.

위메이드는 행사장 내 스폰서십 최대 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메가에코시스템 ▲위믹스 플레이 ▲나일 ▲위믹스 파이 등 위믹스 3.0 메인넷 생태계를 소개한다.

컨퍼런스 개막일인 28일에는 장현국 대표의 키노트가 준비됐다. 장 대표는 ‘디지털 경제와 스테이블 코인: 위믹스 3.0과 위믹스 달러를 주제로 발표한다. 같은 날 서일구 실장이 위믹스 3.0 중심의 게임, DAO, DeFi를 아우르는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