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스가르드’ 메인 스토리 ‘멘트문명’ 업데이트 및 테마곡 OST 발매

넥슨은 2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역할수행게임) ‘아스가르드’에 메인 스토리 ‘멘트문명’을 업데이트하고 테마곡 OST(오리지날 사운드 트랙)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멘트문명’은 ‘아스가르드’ 세계관을 풀어내는 첫번째 메인 스토리로, 대천사 ‘메타트론’에 맞서는 ‘세실리아’와 ‘카이기델’,  그들의 아이인 ‘타미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퀘스트를 통해 ‘멘트문명’ 스토리를 감상하며 신규 맵을 탐험하고 새로운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를 보다 잘 즐길 수 있도록 성장 상한선도 높였다. 최고 레벨을 4년 만에 확장해 이제 250레벨 ‘만렙’ 캐릭터를 256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근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한 지선(러브홀릭)이 부른 ‘멘트문명’ 테마곡 OST ‘너의 우주’도 발매했다.

‘너의 우주’는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뮤직비디오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심비오트 인베이젼 II’ 테마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심비오트 인베이젼 II’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고르(토르: 러브 앤 썬더)’, ‘톡신(모던)’와 신규 유니폼 3종 ‘베놈’의 ‘킹 인 블랙’, ‘에이전트 베놈’의 ‘클래식’, ‘스크림’의 ‘사일런스’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얼라이언스 배틀’에 ‘레전드’ 난이도를 추가했다. ‘얼라이언스 배틀’은 연합원끼리 팀을 구성해 다른 연합과 점수를 경쟁하는 모드로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영웅 조합이 필요하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베놈’의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 태생 티어-3 ‘고르’를 추가하고, ‘에이전트 베놈’, ‘톡신’, ‘스크림’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을 선보였다.

 

이미지=위메이드
이미지=위메이드

◇위메이드, ‘미르M’ X 네네치킨 콜라보레이션... ‘전설이네 치킨’ 출시

위메이드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과 네네치킨이 협업해 ‘전설이네 치킨’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전국 네네치킨 매장에서 치킨을 주문하면 미르M ‘네네란’ 쿠폰을 받을수 있다. 또한, 공격 및 이동 속도를 높이는 하나 남은 닭다리, 네네닭무(전투강화물약), 뽀글단물(성장비약) 등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네네치킨 공식 앱(APP)에서 전설이네 치킨 3종(치즈스노윙, 핫블링, 소이갈릭)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란’ 쿠폰을 제공한다. 한정판 탈 것 ‘후다닭’과 특별 칭호 ‘미르가 찜했닭’, 태고의 화신·영물 소환권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