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르베이지' 캠페인 영상./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 '르베이지' 캠페인 영상./사진=삼성물산

◇ 삼성물산 패션, ‘르베이지’로 맞이하는 ‘가을’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는 한국적이면서 현대적인 분위기의 2022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르베이지는 이번 시즌 캠페인 영상을 충남 아산에 위치한 온양민속박물관에서 촬영했다.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담은 온양민속박물관을 배경으로 르베이지가 시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한국적 아름다움을 극대화해 표현했다.

모델 강소영, 이혜승이 르베이지의 시즌 대표 착장 15가지를 입고 건축물과 자연 곳곳을 걷는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도영주 르베이지 디자인 실장은 “르베이지가 한국적이면서 모던한 분위기의 건축물과 자연을 배경으로 한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며 “올가을에는 다양하고 과감한 소재와 컬러, 실루엣 등을 활용해 대담하지만 우아한 스타일링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랜드 멜본 2022년 FW 멜리쉬 팬츠./사진=이랜드
이랜드 멜본 2022년 FW 멜리쉬 팬츠./사진=이랜드

◇ 이랜드 멜본, FW 멜리쉬 라인 신상품 출시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여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멜본(Melbon)’은 연중 베스트셀러 상품인 멜리쉬 팬츠를 FW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멜리쉬 팬츠는 이랜드 멜본의 스타일리쉬 라인 ‘멜리쉬 라인’의 대표 상품으로, 연간 20만장 이상 판매되는 인기 상품이다.

FW시즌 멜리쉬 팬츠는 배기, 와이드, 부츠컷, 조거, 일자 스타일 등 총 5종으로 구성되며 체형과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멜본은 이와 함께 겨울 시즌에 시즌 기능성을 살린 보온 소재의 팬츠도 출시할 계획이다.

이랜드 멜본 관계자는 “출시 이후부터 크게 인기를 끌었던 멜리쉬 팬츠가 올 가을에도 많은 고객들께 사랑받을 수 있도록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했다”며 “열처리 수축 가공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오랫동안 변형없이 착용 가능한 점이 특장점”이라고 말했다.

 

럭키슈에뜨 쇼장 내 마련된 ‘올빼미의 정원’ NFT 전시./사진=코오롱FnC
럭키슈에뜨 쇼장 내 마련된 ‘올빼미의 정원’ NFT 전시./사진=코오롱FnC

◇ 코오롱FnC 럭키슈에뜨, NFT 첫 시도 ‘10주년 기념 컬렉션’ 성료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10주년 기념 컬렉션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럭키슈에뜨는 전날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10년간의 아카이브를 기념하는 단독 컬렉션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모델들이 럭키슈에뜨를 상징하는 오마주 의상을 입고 등장하는 런웨이 쇼 형태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럭키슈에뜨는 10년 동안 가장 사랑받은 ‘슈에뜨(올빼미)’ 9마리와 10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한 한정판 슈에뜨를 NFT(대체불가토큰)로 발행하고, 이를 활용한 7개의 NFT 영상을 제작했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10년의 시간 동안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도록 지지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자리”라며 “NFT 발행을 통해 향후 로열티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오설록 티하우스 한남점./사진=아모레퍼시픽
오설록 티하우스 한남점./사진=아모레퍼시픽

◇ 오설록, 티하우스 한남점 개점

오설록이 한남동에 신규 티하우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3일부터 운영하는 ‘오설록 티하우스 한남’은 오설록과 페이스갤러리의 협업으로 탄생한 차문화 복합공간이다.

오설록 티하우스 한남점에서는 아트북과 오설록의 차 메뉴를 즐길 수 있고, 페이스갤러리에서 전시 중인 코헤이 나와의 대형 회화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오설록은 새로운 타입의 티 스피릿츠를 비롯해 오설록만의 다양한 티 칵테일도 선보인다.

서혁제 오설록 대표이사는 “오설록 티하우스 한남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차의 맛과 향, 색상의 변화를 통해 다채로운 미식의 경험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