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SPC
이미지=SPC

◇ SPC그룹 파리바게뜨, 추석 맞이 9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맞아 9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5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선물제품과 연계해 진행된다. 이달의 프로모션 제품은 ‘대추호두파운드’, ‘대추호두파이’, ‘대추호두마들렌’ 등 경산 대추 추석 선물류로 구성됐다. 9월 1일부터 5일까지 프로모션 제품 포함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9월 1일부터 5일까지 ‘밤 소보루 맘모스’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2000원의 혜택을 전한다.

 

이미지=배스킨라빈스
이미지=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8월 마지막 날 '31데이' 실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31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31데이는 31일 단 하루 동안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패밀리를 구매하면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로 전액 결제 시 2000원의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9월 1일부터 12일까지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쿼터 사이즈 4500원 쿠폰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30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톡, 요기요, 배달의 민족 등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픽업 예약을 하면 하프갤론은 6000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레디팩은 3+1으로 구매 가능하다.

 

(왼쪽부터) 감태규 홈플러스 그로서리본부장, 박인주 홈플러스 e파란재단 이사장, 나한채 롯데칠성음료 영업본부장이 26일 홈플러스 월드컵점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롯데칠성름료
(왼쪽부터) 감태규 홈플러스 그로서리본부장, 박인주 홈플러스 e파란재단 이사장, 나한채 롯데칠성음료 영업본부장이 26일 홈플러스 월드컵점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롯데칠성름료

◇ 롯데칠성음료,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 캠페인’ 수익금 '홈플러스E파란재단' 전달

롯데칠성음료는 '홈플러스와 함께 4월부터 7월까지 3개월간 진행한 친환경 콘셉트의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 캠페인' 판매 수익금을 홈플러스e파란재단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전달된 수익금 2000만원은 4월부터 7월까지 3달간 전국 홈플러스 점포에서 판매된 환경친화적 무라벨 기획 제품인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 아이시스8.0 ECO' 등의 음료 판매액 2%에 해당되는 금액이다. 

수익금은 홈플러스e파란재단을 통해 어린이 환경 교육 프로그램 등에 활용될 계획이다.

 

이미지=롯데제과
이미지=롯데제과

◇ 롯데제과 Chefood·얼간 김준호 쌉기획 블렌딩 카레 컬래버 행사 

롯데제과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 ‘롯데 푸드몰’이 개그맨 김준호와 손잡고 ‘펀 커머스(Fun Commerce)’ 마케팅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펀 커머스는 제품의 특징과 정보보다는 재미에 초점을 맞춘 콘텐츠를 뜻한다. 

롯데제과 ‘Chefood(쉐푸드)’는 개그맨 김준호가 운영 중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콘텐츠 ‘얼간 김준호 쌉기획’과 만났다. 쌉기획은 김준호와 동료들이 함께 차린 광고기획사 이야기를 담은 펀 커머스 콘텐츠다. 쌉기획에서 김준호는 최근 출시한 Chefood 블렌딩 카레를 소개했다. 

Chefood는 얼간 김준호 채널과의 펀 커머스 협업을 기념해 자사몰 롯데 푸드몰에서 할인 행사를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블렌딩 카레 구매 개수에 따라 25%부터 최대 35%의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 확정 후 1개월 이내에 재구매 3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푸드몰에 우수한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Chefood 등심 통돈까스 3입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미지=빙그레
이미지=빙그레

◇ 빙그레, 프리미엄 유기농 주스 ‘따옴Organic’ 광고 캠페인 온에어

빙그레는 프리미엄 유기농 주스 ‘따옴Organic’의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맘 편히 삽니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모델로는 방송인 이지혜와 딸 문태리를 발탁했다. 특히 빙그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고객 입장에서 고려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따옴Organic’ 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따옴Organic은 프리미엄 유기농 주스 브랜드다. 자녀를 둔 500명의 엄마에게 가족과 함께 먹고 싶은 건강 주스에 대해 직접 설문을 진행한 결과를 토대로 기획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