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4층에 위치한 랑방블랑 1호점 내부./사진=한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4층에 위치한 랑방블랑 1호점 내부./사진=한섬

◇한섬, 럭셔리 골프웨어 ‘랑방블랑’ 첫 매장 오픈…"연내 10호점 목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22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4층에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랑방블랑(LANVIN BLANC)’의 1호점을 연다고 밝혔다.

랑방블랑은 한섬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LANVIN)’과 손잡고 선보이는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다. 랑방의 정체성인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기능성·활동성을 극대화한 게 핵심이다.

브랜드명에는 랑방의 아이덴티티에 흰색(BLANC, 블랑)이 담고 있는 의미인 ‘무한한 확장성’을 접목해 기존의 틀을 깬 차별화된 골프웨어를 선보이겠다는 의도가 담겨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랑방블랑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매장은 46㎡(약 14평) 규모다. 260여 종의 가을·겨울(F/W) 시즌 전 상품을 선보인다.

한섬은 이번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을 시작으로 랑방블랑 유통망 확대에 드라이브를 건다는 계획이다. 이달중으로 판교점(23일), 무역센터점(26일), 더현대 서울(31일) 등에 순차적으로 매장을 오픈한다. 이밖에도 연내에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매장수를 10여 곳까지 확대한다는 구상이다.

 

서울 여의도 백화점 '더현대서울' 4층에 마련된 슈즈 브랜드 킨의 팝업스토어 모습./사진=LF
서울 여의도 백화점 '더현대서울' 4층에 마련된 슈즈 브랜드 킨의 팝업스토어 모습./사진=LF

◇ LF 어반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킨,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LF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이 11월 말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4층에서 인기 아이템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LIFE IS KEEN’이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도심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하는 브랜드 가치를 직관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제품은 물론, 브랜드를 상징하는 옐로우 컬러와 브랜드 슬로건을 감각적으로 매치한 포토스팟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현재 브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인 EVA 소재의 슬라이드 ‘샨티(SHANTI)’와 단 두 개의 끈과 밑창으로만 만든 샌들인 ‘유니크(UNEEK)’를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하이브리드 아웃도어 슈즈인 ‘재스퍼(JASPER)’, 캠핑부터 실내화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아이콘 슈즈 ‘하우저(HOWER)’, 전문 등산화 라인과 가방에 이르기까지 킨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준비됐다.

킨은 2003년 미국 포틀랜드에서 탄생한 슈즈 브랜드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활동성을 겸비한 신발을 제안하며 미국, 유럽, 일본 등 전 세계 60여 개국의 아웃도어 시장에서 급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