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F
사진=LF

◇ LF 라푸마X킨, 캠핑 페스티벌 '2022 고아웃 캠프' 참가

LF는 ‘라푸마’와 ‘킨’이 ‘2022 고아웃 캠프’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고아웃 캠프는 캠핑이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체험 요소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캠핑 및 아웃도어 축제다. 24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양양군 솔밭가족캠프촌, 양양 오토캠핑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에서 라푸마와 킨은 두 브랜드가 공통으로 갖고 있는 주제로 ‘탐험’을 선정하고 ‘도시의 탐험가’를 테마로 꾸민 협업 부스를 운영한다. 

협업 부스 현장에서는 캠핑장을 찾는 캠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특색있는 포토존과 풍성한 경품을 마련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
사진=삼성물산 패션

◇ 뱀포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뱀포드(BAMFORD)가 23일 오후 8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뱀포드는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삶’을 핵심 가치와 철학으로 삼는 영국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는 식물성 추출물이 포함돼있다.

뱀포드는 이번 쇼핑 라이브를 통해 바디·스킨·헤어케어 제품과 디퓨저, 캔들 등 홈 프래그런스 제품을 소개한다.

뱀포드는 라이브 채팅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해 필로우 미스트를 증정하는 등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을 기념해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사진=현대백화점그룹

◇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 패션위크 디지털 프레젠테이션 공개

한섬은 25일 ‘2023년 S/S(봄/여름) 파리 패션위크’를 통해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에디션 ‘시스템 스튜디오’의 디지털 프레젠테이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스템 스튜디오의 2023년 S/S 컬렉션은 전세계적으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미국 영화감독 ‘웨스 앤더슨’의 영화 ‘로얄 테넌바움’을 콘셉트로 해 영화 속 캐릭터들의 스타일을 오마주한 의류 150종으로 구성된다. 

영화의 다채로운 색감을 디자인에 반영한 오버사이즈 재킷과 다양한 길이의 스커트 등이 대표적이다.

시스템 스튜디오의 디지털 프레젠테이션은 25일 오후 9시에 파리패션위크 공식 사이트에 선보여진 이후 시스템스튜디오 공식 사이트, 공식 SNS채널, 한섬의 공식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새치 커버 가능 탈모 샴푸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출시

LG생활건강은 ‘닥터그루트’에서 새치커버까지 가능한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 보고 완료한 탈모증상 완화기능성에 뿌리볼륨케어와 새치커버 기능을 더한 올인원 샴푸다. 

LG생활건강은 이 제품에 대해 큐티클을 열어 그 안에 염모제 성분을 집어넣는 산화염색 방식이 아닌 모발 표면에 영양성분과 컬러만 생체결합시키는 원리로 샴푸 사용 2주 후에는 하얀 새치가 갈색으로 변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에는 식약처 보고 완료된 탈모 기능성 주성분을 포함한 닥터그루트만의 독자 조성 효능성분인 ‘미녹시놀™ 콤플렉스’ 3만ppm이 처방에 함유됐다. 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25가지 화학성분은 배재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