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5일까지 ‘온마음 한가위’...최대 20% 할인 쿠폰

/이미지=롯데온
/이미지=롯데온

[포쓰저널] 롯데온은 22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추석 본행사 ‘온마음 한가위’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물가 안정’을 테마로 구매 금액대별로 사용 가능한 최대 20%/15%/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 즉시 카드 할인, 엘포인트(L.Point)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가격대별 상품 추천을 강화하고, 만원의 행복 코너도 마련했다.

실속 선물세트 추천 상품으로는 최근 명절 과일 선물로 많이 찾는 샤인머스캣이 포함된 ‘대구경북능금농협 프리미엄 샤인 혼합 선물세트’,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를 최종 혜택가에 선보인다. 사조 안심 특선 22호와 CJ제일제당 스팸 마일드 8호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운영하는 ‘오늘의 특가’ 매장에서는 매일 6가지 상품을 선정해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22일에는 동원선물세트 현호를 정상가 대비 30% 할인한다. 23일에는 ‘농협안심한우 1등급 선물세트’와 애경 추석 선물세트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추석 본판매 기간 롯데온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를 증정한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한 달여 앞두고 롯데온은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시작한다"며 "이번 추석 행사는 물가안정을 주제로 롯데온을 찾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