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 욕실 패키지 '바스 오가닉7'./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욕실 패키지 '바스 오가닉7'./KCC글라스

[포쓰저널=홍윤기 기자] KCC글라스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종류를 확대하고 고객 맞춤형 시공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욕실 △거실 △현관 등 고객이 원하는 공간만을 골라 부분 리모델링이 가능한 인테리어 시공 패키지다.

공간별로 홈씨씨 인테리어만의 디자인 가치를 반영한 다양한 스타일이 준비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상담부터 AS(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욕실 및 거실 패키지를 기존 스타일별 한 가지에서 세 가지로 패키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를 통해 욕실 및 거실 패키지는 각각 9개 패키지로 늘어났다. 고객은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스타일별로 준비된 3∙5∙7의 세 가지 패키지 중 예산과 주거환경에 맞는 패키지를 골라 시공할 수 있게 됐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KCC글라스가 최신 건축 트렌드를 반영해 엄선한 고품질 자재가 적용됐다.

또 본사 표준계약서를 사용한 안심 계약과 본사가 관리하는 표준시공을 보장한다. 시공 후 1년간 자재 하자에 대한 무상 AS도 받을 수 있다.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시공 상담은 공식 온라인몰인 홈씨씨몰 온라인 신청, 방문 상담, 전국 홈씨씨 인테리어 매장 방문을 통해 받아 볼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욕실 및 거실 패키지 상품 확대로 더욱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맞출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KCC글라스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러 공간에 대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고 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번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31일까지 홈씨씨몰을 통해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방문 상담 서비스를 신청하고 다음달 18일까지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6만원 상당 포인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포인트는 홈클리닝 앱인 ‘청소연구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