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 고객 전원에게 홈클리닝 서비스 제공./KCC글라스
KCC글라스,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 고객 전원에게 홈클리닝 서비스 제공./KCC글라스

[포쓰저널=홍윤기 기자] KCC글라스는 자사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8월 한 달간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 고객 전원에게 홈클리닝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는 상담 신청 시 전문 컨설팅 파트너가 고객의 집에 직접 찾아가 무료로 인테리어 상담과 실측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공간별 전문 시공이 가능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상담을 원하는 시간에 집에서 받을 수 있고 컨설팅 파트너가 직접 고객의 집 구조와 상태를 체크하고 상담이 가능하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홈씨씨몰’에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를 신청하고 다음달 18일까지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홈클리닝 앱인 ‘청소연구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6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고급 신축 아파트와 같은 고품질 자재와 전문적인 시공으로 부분 리모델링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패키지다. 고객은 △욕실 △거실 △현관 등 필요한 공간과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해 상담부터 AS(사후관리)까지 원스톱으로 맞춤형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씨씨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단한 신청만으로도 집에서 전문적인 인테리어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면서 “상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8월 한 달간 홈클리닝 서비스도 제공하니, 평소 리모델링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홈씨씨 인테리어가 제안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