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닭가슴살 신제품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비엔나’와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샌드위치햄’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비엔나는 자주 즐겨먹는 소시지 반찬을 단백질 가득한 닭가슴살로도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적당히 큼지막한 한입 크기에 닭가슴살이 꽉 차 있고 톡 터지는 식감이 특징이다.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샌드위치햄은 짜지 않고 담백해 샌드위치는 물론 샐러드에도 잘 어우러진다. 쌈으로도 즐길 수 있고 굽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두 제품 모두 국내산 닭을 12시간 저온 숙성해 잡내가 없으며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CJ제일제당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 출시로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은 직화통살구이, 직화스테이크, 소시지, 꼬치, 한입큐브 등 총 10종이 됐다.

CJ더마켓에서는 14일까지 신제품 2종을 중심으로 최대 33%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오뚜기 '진비빔립' 굿즈 기획세트./사진=오뚜기
오뚜기 '진비빔립' 굿즈 기획세트./사진=오뚜기

 

◆ 오뚜기, ‘진비빔면 굿즈 기획세트’ 출시…5,000세트 한정 판매

오뚜기가 리뉴얼 ‘진비빔면 배사매무초’ 소스를 모티브로 개발한 '진비빔립’ 굿즈를 활용, ‘진비빔면 한정판 굿즈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세트는 진비빔면 멀티(4개입)과 새롭게 개발한 굿즈 ‘진비빔립’으로 구성됐다. 진비빔면 취식 후 입술에 착색되는 색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에서 착안해, 배사매무초 소스의 색과 시원한 매운맛을 모티브로 개발됐다.

진비빔립은 진비빔면을 닮은 발랄한 레드 오렌지빛 색상으로, 컬러명 ‘키스미머치(Kiss me much)’에는 ‘배사매무초(Besame mucho)’ 의미가 담겼다. 

진비빔면의 시원한 매운맛을 부풀어 오르는 느낌으로 재현할 수 있는 립 플럼핑 틴트로 일명 ‘물먹립’을 연출할 수 있다고 오뚜기 측은 설명했다.

시원한 박하향이 특징으로 호호바씨 오일, 로즈힙열매 오일, 시어버터 등을 함유했다. 제조사는 코스메틱 브랜드 키핀터치다. 

11일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5000개 한정 세트로 판매된다.

 

동원F&B '미네마인' 리뉴얼./사진=동원F&B
동원F&B '미네마인' 리뉴얼./사진=동원F&B

 

◆ 동원F&B, 먹는샘물 ‘미네마인’ 패키지 리뉴얼 출시

동원F&B는 먹는샘물 ‘미네마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2008년 출시된 ‘미네마인’은 자연 그대로의 미네랄이 풍부한 먹는샘물 브랜드로, 건강에 관심이많고 온라인 장보기를 주로 이용하는 2030세대를 겨냥해 온라인 경로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다.

‘Mineral(미네랄)’과 ‘Mine(마인)’의 합성어로, ‘미네랄이 살아있는 맑은 물’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동원F&B는 김보라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해 △물 마시기 △등산 △플로깅 △러닝 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일상적 실천을 일러스트로 다채롭고 감각적으로 표현해 페트병 라벨에 적용했다.

또 일상 속 다양한 챌린지를 인증하고 공유하는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를 겨냥해 건강 챌린지 앱 ‘물로(mullo)’와 연계, 앱 다운이 가능한 QR 코드를 라벨에 부착했다.

챌린지는 하루 동안 2ℓ의 물을 마시는 ‘물 마시기’ 챌린지와 등산, 달리기 등 다양한 운동으로 구성됐으며, 참여자들에게는 앱 내에서 동원샘물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와 숲 조성 등 환경 및 사회공헌을 위한 기부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