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팡

◇ 쿠팡, 유아용품·장난감 할인전 '썸머핫세일'

쿠팡은 16일까지 아이들 여름 필수템을 할인하는 '유아용품·장난감 썸머핫세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자주 사용하는 필수 육아 아이템부터 여름철 실외활동에 필요한 유아용품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와우회원이라면 전용 한정특가 할인 혜택을 받아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행사에는 인기 유아 브랜드와 완구 브랜드인 따사룸, 맘앤마음, 쁘리엘르, 순성, 네이처러브메레, 마니또, 애들랜드, 플레이도우, 슈퍼소커 등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인기 상품은 행사기간 동안 두 번에 걸쳐 7일씩 기간 한정가로 만나볼 수 있다.

 

/티몬
/티몬

◇ 티몬, 여름 물놀이 상품 할인전 '레저위크'

티몬은 여름휴가 극성수기를 맞아 7일까지 '레저위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워터파크·테마파크·수상레저·액티비티 등 다양한 여름 레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전에서는 레저위크 전 상품에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워터파크·수상레저·래프팅·서핑 등 물놀이 상품은 8%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홍천 비발디 오션월드의 하이시즌 커플권+구명조끼(2인, 대·소 공통)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1인 올인클루시브 종일권(종일권·구명자켓·식사) ▲가평 수상레저 파크 ▲워터플레이 수상레저 놀이기구 무제한 이용권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
/G마켓

◇ G마켓, 고물가에 외식 'e쿠폰' 불티…상시 할인전

G마켓은 호텔 뷔페,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음료, 디저트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할 수 있는 e쿠폰 기획전을 상시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G마켓에 따르면 지난달 패밀리레스토랑 e쿠폰 매출이 6배(479%) 가까이 급증했고 뷔페 이용권도 192% 늘었다.

커피(49%), 음료·빙수(29%), 햄버거(85%)도 두 자릿수 이상 증가했다. 먹거리 뿐만 아니라 영화관람권(112%)도 지난해 보다 2배 이상 판매됐다.

G마켓은 '여름날의 먹캉스' 기획전을 통해 전국 지역별 호텔 뷔페를 비롯한 인기 레스토랑, 유명 브랜드 커피, 디저트를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

메종글래드 제주 호텔 '삼다정'의 조식, 롯데호텔부산 '라세느'의 주중 런치,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뷔페' 주말·공휴일 런치, 제주신화월드 '랜딩 다이닝' 디너 식사권 등이다.

 

/위메프오
/위메프오

◇ 위메프오, 갤럭시아넥스트와 블록체인 협업…캐릭터 NFT 출시

위메프는 배달 전문 자회사 위메프오가 갤럭시아넥스트와 오사장, 포미 등 자체 캐릭터를 활용한 NFT(대체불가능토큰)를 5일부터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사장과 포미는 쇼핑에 얽힌 이야기를 바탕으로 사자, 미어캣을 캐릭터화한 위메프오 마스코트다.

이번에 출시한 NFT는 여름휴가를 보내는 오사장과 이사한 포미의 모습을 담았다. 위메프오는 향후 시리즈물로 NFT를 발행해 이들 캐릭터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사장·포미 NFT는 NFT 플랫폼 메타갤럭시아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초 판매가는 5만원부터 시작하고 갤럭시아(GXA)·이더리움(ETH)·클레이(KLY) 등 디지털 자산으로 결제 가능하다.

12일까지 갤럭시아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돌려준다. NFT 구매 후 소유자를 증명하면 위메프오 앱에서 배달·픽업 주문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