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영웅 '참월야차 에이스' 등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에 신규 '신화' 등급, 신규 영웅 '참월야차 에이스', PvE(이용자대몬스터) 콘텐츠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에이스(참월야차)는 변신을 통한 다양한 스킬 사용이 특징인 공격형 영웅으로 탐지를 통해 위장과 인식불가 상태 공격이 가능하다. 기존 등급 영웅에는 없는 신화 등급 고유의 추가 능력을 보유한다. 또 레벨 상승에 따라 출혈 공격력 증가 및 생명력 회복 등 특정 레벨 달성 시 추가 능력치가 부여된다.

이와 함께 신규 PvE 콘텐츠 '인연의 고리'와 신규 방치형 필드 지역도 추가됐다. 에이스의 이야기를 담은 ‘인연의 고리-이어가는 긍지’는 총 9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이미지=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신규 캐릭터 4종 등장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월드 플리퍼’에 신규 캐릭터 4종을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등장한 캐릭터는 ‘★5 [암흑 소녀 디네]’를 포함한 신규 캐릭터 4종이다. 카카오게임즈는 15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5 [암흑 소녀 디네]’는 바다에 잠들어 있는 어떤 존재에 힘을 빌려 싸우는 영원한 중2병 인양사로, 주위의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4 [평판 좋은 완벽 교사 니콜라]’는 마법 학교에서 일류라고 평가받는 교사로, 대폭발을 일으켜 적 전체에 화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보랏빛 연기의 향으로 적 전체의 공격력을 하락시키는 ‘★4 [보랏빛 연기의 반역자 젤마]’와 정령의 힘을 빌려 참전자 전원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4 [바람과 함께하는 소년 하오]’도 함께 등장한다.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 컴투스프로야구V22, 실제 KBO 성적 반영 ‘22 Live V2’ 카드 업데이트

컴투스는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컴프야V22)가 신규 시즌 카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도입된 ’22 Live V2’는 ‘2022 KBO리그’ 전반기 72경기의 실제 성적을 기반으로 한 선수 카드다. 선수들의 경기 기록을 수치화한 데이터가 게임 내 능력치 그대로 반영됐으며 등급 및 세트덱 스코어 역시 새롭게 적용됐다.

라이브 선수 카드인 만큼 올해 정규 시즌 종료 전까지 2주 단위로 선수들의 활약 정도에 따라 능력치가 변화하기 때문에 현실 야구와 호흡하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고 컴투스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