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연합뉴스
이마트 /연합뉴스

◆ 이마트 노브랜드, SKT T멤버십 회원 대상 할인 행사

이마트는 자사의 브랜드 노브랜드가 SK텔레콤과 손잡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마트는 전국 259개 노브랜드 전문점에서 4일부터 10일까지 SK텔레콤 T멤버십 가입 회원(VIP, 골드, 실버)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최대 2만원)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선착순 1만명에게는 장바구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노브랜드가 통신사와 제휴해 진행하는 첫 프로모션으로 노브랜드 행사 규모로는 역대 최대 혜택이다.

노브랜드 할인 쿠폰은 SK텔레콤 T멤버십 앱 로그인 후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노브랜드 매장 결제 시 직원에게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 기간은 4일부터 8일까지다. 사용 기간은 4일부터 10일까지다.

 

현대백화점 '선드리유 모이스쳐 선쿠션 클리어'./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선드리유 모이스쳐 선쿠션 클리어'./사진=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비클린’, '런드리유'와 협업해 대용량 선쿠션 출시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자체 클린뷰티 편집숍 ‘비클린(B.CLEAN)’을 통해 중소 스킨케어 브랜드 ‘런드리유’와 협업한 대용량 선쿠션 ‘런드리유 모이스쳐 선쿠션 클리어’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비클린은 현대백화점이 클린뷰티 제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편집숍이다. 클린뷰티는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거나 동물실험을 진행하지 않으면서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하는 상품을 의미한다.

이번에 선보인 런드리유 모이스쳐 선쿠션 클리어(SPF50+/PA++++)는 현대백화점과 비클린이 공동 개발했다. 미국 환경 연구단체 EWG가 제시한 가장 낮은 유해 성분 등급(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국제산림관리협회(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로 패키지를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일부터 13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2층에서 숍인숍 형태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포켓몬 꾸미기 캐시비카드. /사진=GS25
포켓몬 꾸미기 캐시비카드. /사진=GS25

◆ GS25, 내 손으로 꾸미는 포켓몬스터 교통카드 선봬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가 교통카드 ‘캐시비’의 발행사인 로카모빌리티와 손잡고 ‘포켓몬 꾸미기 캐시비카드’를 5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포켓몬 꾸미기캐시비카드는 포켓몬스터 디자인의 교통카드로 포켓몬 스티커가 함께 동봉돼 있어 고객들이 선호에 맞게 교통카드를 꾸며 사용할 수 있다.

인기 포켓몬인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이상해씨’, ‘잠만보’ 등 5종의 교통카드로 구성됐으며 하나의 교통카드에 4종의 포켓몬과 몬스터볼이 스티커로 동봉됐다.

교통카드 종류마다 각기 다른 포켓몬 스티커가 동봉돼 있어 친구들끼리 서로 원하는 스티커를 교환하며, 각자의 교통카드를 색다르게 꾸밀 수 있다. 포켓몬 스티커의 종류는 총 20종으로 환상의 포켓몬 뮤와 전설의 포켓몬 뮤츠를 포함해 인기 포켓몬으로 제작됐다.

GS25가 최근 교통카드의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조치 및 해제로 인해 교통카드 충전금액은 2022년 6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24.3%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교통카드 충전금액의 10대 비중은 61.9%를 차지했다.

 

/이미지=세븐일레븐 
/이미지=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7월 세븐일레븐데이 맞아 대규모 알뜰 할인 행사

세븐일레븐은 미니스톱과 통합 후 함께하는 첫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아 7월 한 달간 ‘물가 잡는 알뜰장보기’ 콘셉트로 대규모 알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주요 상품 17종을 선정하고 1+1행사에 더해 KB페이 내 국민카드로 결제 시 50%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적용 시 최대 7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상품은 ‘오뚜기죽’, ‘프링글스’, 샴푸, 린스 등 식품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하다.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의 대표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양사 자체 원두커피 ‘세븐카페 아이스’, ‘미니카페 아이스’부터 ‘종가집 열무비빔밥’, ‘마일드넓적다리’ 등 대표 상품 6종을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주 금·토·일에는 인기 맥주 8종을 번들로 구매 시 30% 할인한다. 대상 상품은 ‘버드와이저(4입)’, ‘호가든(4입)’, ‘스텔라아르투아(4입)’, ‘칼스버그(4입)’, ‘캬소리나는맥주(4입)’, ‘칭따오맥주(6입)’, ‘밀러제뉴인드래프트(6입)’, ‘블루문(6입)’ 등이다.

즉석밥, 통조림햄, 휴지 등 대표 장보기 상품 15종을 국민·삼성·BC·농협 카드로 구매 시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박, 냉장치킨 7종은 하나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된다.

 

/이미지=롯데온
/이미지=롯데온

◆ 롯데온 7월 ‘퍼스트먼데이 & 바이브온’, 최대 50% 할인

롯데온은 4일부터 10일까지 휴가 용품 및 여름 패션 상품을 중심으로 '7월 퍼스트먼데이 & 바이브온(ON)'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4일 퍼스트먼데이 하루 동안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하며, 추가로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 및 브랜드픽 최대 2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온이 엄선한 브랜드 11개 중 고객이 선택한 5개 브랜드에 한해 할인 쿠폰을 제공해 온 ‘브랜드픽’은 이번 달부터는 크록스, 발뮤다 등 롯데온이 엄선한 11개 패션 및 가전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일괄적으로 발급해준다.

퍼스트먼데이 당일 오전 11시에는 음료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코카콜라와 함께 특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코크제로 무라벨, 토레타, 파워에이드 프로틴 신상품을 판매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 엘포인트(L.Point) 500점을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니 냉장고, 포트 프린터, 캐리어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패션과 리빙 상품군에서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는 ‘바이브온(바로 이곳이 브랜드 컬렉션)’에서는 바캉스 및 홈캉스 룩, 여름철 피부 관리, 고온다습한 날씨를 대비한 필수템 등의 테마로 시즌 이슈 상품 구매 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버드와이어 '드림 어게인' 캠페인 이미지./오비맥주
버드와이어 '드림 어게인' 캠페인 이미지./오비맥주

◆ 버드와이저, 보아와 ‘드림 어게인’ 캠페인

오비맥주는 버드와이저가 가수 보아와 함께 MZ세대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드림 어게인(Dream Again)’ 캠페인을 펼친다고 3일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최정상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지속하는 ‘현재 진행형’ 아티스트 보아를 열정과 도전을 상징하는 버드와이저 브랜드의 뮤즈로 선정했다. 보아와 함께 기획한 한정판 캔 패키지와 신규 TV 광고 등을 통해 자신의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파한다.

한정판 캔 패키지에는 보아가 꿈에는 한계가 없다는 의미를 담아 직접 작사한 곡 ‘No Limit(노 리미트)’의 가사와 보아의 일러스트를 배치했다. 변온 잉크를 제품 라벨에 적용, 맥주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온도가 되면 캔 색상이 변한다. ‘보아 캔’은 4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500㎖ 캔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