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나광호 작가와의 대화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이랜드
24일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나광호 작가와의 대화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이랜드

◇ 이랜드파크 X 이랜드넥스트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는 이랜드파크가 이랜드넥스트와 함께 5월 25일부터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한 ‘아트 호캉스’ 콘셉트의 객실 패키지 상품이 나광호 작가의 작품 밀레 ‘완판’에 이어 현재까지 총 600객실이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랜드파크는 ‘호캉스’와 ‘미술’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아트 호캉스’ 콘셉트의 ‘서머 베스트 초이스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이랜드넥스트가 운영하는 아트 분할 소유 플랫폼인 윌윌(WillWill)과 손잡고 선보이는 패키지다. 

한정판 아트 스페셜 혜택은 총 3가지로 △나광호, 수에나 작가의 분할 소유권(2조각) △아티스트 굿즈 △이랜드갤러리 헤이리 입장권(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
사진=삼성물산 패션

◇ 준지, 2023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준지(JUUN.J)가 24일 오후 7시 2023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진행,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 등에 크리에이티브 영상 및 이미지를 라이브로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준지는 진 재킷과 레이어드 된 리버서블 MA-1과 오버 재킷, 루즈한 오버롤, 코르셋 탑, 디스트로이드 니트 등 진과 믹스하거나 진의 디테일을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했다.

오버사이즈의 볼륨감을 적용, 상의와 하의 실루엣의 대조를 통해 조형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하고 짧은 팬츠, 스커트를 포인트 요소로 활용했다.

준지는 블루진, 블랙, 화이트, 레드 등의 컬러를 토대로 총 22개의 착장을 선보였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 지컷, 비비드 도넛과 이색 협업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컷(g-cut)이 이달 유명 디저트 베이커리 ‘비비드’와 손잡고 여름을 겨냥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지컷은 비비드의 시그니처 색상인 퍼플과 오렌지 컬러를 적용한 여름용 의류 6종을 선보인다. 

주력 제품인 이모지 프린트 티셔츠는 서커스 삐에로를 연상시키는 그래픽이 특징으로 화이트, 오렌지, 네이비 등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인다. 

지컷은 비비드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비비드 박스와 콜라보레이션 스티커, 지컷 크로넛 3+1 쿠폰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