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유니버스 컬렉션' NFT 7월 발행
 
LG생활건강이 ‘닥터그루트’의 스토리텔링형 세계관을 담은 ‘닥터그루트 유니버스 컬렉션’ 대체불가토큰(NFT)을 7월 NFT 마켓인 오픈시에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닥터그루트 유니버스 컬렉션은 클레이튼 기반으로 총 3000개가 제작된다. 컬렉션은 연 5회 발행 예정이다. 구입 시 소비자가격 2만9000원 상당의 닥터그루트 샴푸를 증정하며 다수의 NFT를 콜렉팅한 소유자들에게는 별도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NFT에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캐릭터 포즈나 상황 등을 생성 단계부터 반영하고 컴퓨터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무작위 생성되는 디지털 아트 방식인 ‘제너러티브 아트’가 접목된다. 

LG생활건강은 3월 ‘빌리프 유니버스 컬렉션’으로 국내 뷰티 브랜드 최초의 NFT를 발행한 바 있다.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 스파오, 이랜드재단과 우물 지원 사업

이랜드는 스파오가 이랜드재단과 함께 베트남 소수민족 우물 지원을 위한 사업비 전달식을  20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이랜드재단에서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달된 사업비는 총 1000만원 규모로 스파오의 블루포에코(BLUE FOR ECO) 캠페인을 통해 마련됐다. 

블루포에코 캠페인은 친환경 공법과 소재를 활용해 생산한 스파오 에코데님 수익금 일부로 베트남 소수민족 지역의 우물, 물탱크, 정수시설 등을 설치하는 사회 공헌 활동이다.

이번 우물 지원 사업비는 이랜드재단과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협업해 소수민족 아동 결연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베트남 북부 타이응우옌 성 소수민족 지역의 교육 시설 유치원 2곳과 중학교 1곳에 우물 정수기 설치 등 식수 문제 해결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사진=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서수경·권혁수와 '시끌벅적 밤토크' 진행

신세계면세점은 24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패션 센스와 주얼리를 득템 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 '시끌벅적 밤토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끌벅적 밤토크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게스트와 함께 고객들의 사연을 상담해주며 스타일링 팁과 상품을 추천해주는 라이브 방송이다. 이번에는 방송인 권혁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특별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방송 주제는 주얼리다. 서수경은 제이에스티나, 스톤헨지 등 패션 주얼리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며 상황 및 스타일별로 가장 적합하면서도 트렌디한 제품을 권해 줄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 소개된 제품은 최대 30%로 할인되는데 방송중 구매 금액별로 추가 할인해주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사진=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친환경 알리는 '업사이클링 전시회' 개최

신세계프라퍼티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스타필드 하남에서 하남시, 환경부와 공동으로 환경보호 메시지를 담은 ‘업사이클링 작품전시 및 팝업스토어’ 행사를 30일까지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신세계프라퍼티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 일환으로 일상과 가까운 쇼핑몰에서 고객들이 신세계프라퍼티의 ESG 경영 비전을 공감하고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올해 행사에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및 지역 내 친환경 업체 34곳이 참여한다.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아트리움’과 ‘웨스트아트리움’에서 ‘2022 하남시 업사이클링 아트&디자인 공모전’ 수상작들을 비롯한 작품 전시 및 판매, 체험 활동 등을 진행한다.

 

사진=호텔신라
사진=호텔신라

◇ 신라스테이, 소설가 천선란과 '서머 데이즈 북토크' 

호텔신라는 신라스테이가 소설가 천선란을 초청해 ‘서머 데이즈 북토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북토크에서는 소설가 천선란의 작품 세계와 함께 22일에 발간된 작가의 두 번째 소설집 '노랜드'에 실린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북토크는 7월 2일, 16일 총 2회 걸쳐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신라스테이 삼성점 19층에서 진행된다. 총 30명의 고객만 소규모로 초청된다.   

신라스테이 삼성점에서 출시한 객실 패키지 및 객실 예약 후 북토크 모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 및 일반 고객에게도 참석의 기회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